실시간 뉴스
  • 슈퍼주니어 Devil, 10주년 맞이 슈주 스페셜 앨범 7월 16일 발매...'구성은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
2005년 데뷔 이후 올해 10주년을 맞이하는 슈퍼주니어가 스페셜 앨범 ‘Devil’을 오는 7월 16일 발매해 관심이 모아진다.

슈퍼주니어는 음반 출시와 더불어 16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앨범 ‘Devil’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Devil’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슈퍼주니어-M, 슈퍼주니어-D&E 등 그 동안의 여러 유닛이 보여준 특징이 잘 드러나는 트랙도 수록할 예정이다.

슈퍼주니어는 오늘(7월 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들의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함은 물론, 코믹한 콘셉트의 ‘Devil’ 트레일러도 최초 공개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슈퍼쇼6’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슈퍼주니어 Devil 10주년 맞이 슈주 스페셜 앨범 7월 16일 발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주니어 Devil 10주년 맞이 슈주 스페셜 앨범 구성은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이구나" "슈퍼주니어 Devil, 슈퍼쇼6 앙코르 콘서트 개최하는구나 기대된다" "슈퍼주니어 Devil, 데빌 음악 궁금해" "슈퍼주니어 Devil, 16일 음원 공개하는구나 과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