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고 중성화된 비타민C를 1000mg 함유한 위장에 부담없는 ‘속~편한 비타민C’를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특집)일양약품 ‘속~편한 비타민C’ 1000mg에 아연 권장량 100% 함유

여름철을 맞아 인기가 더욱 높아진 속~편한 비타민C의 산도는 순수한 물이나 우유에 가까운 pH7.0. 일반적인 비타민C가 강산성에 해당하는 pH2.5~3인데 반해 속~편한 비타민C는 중성화된 산도로 공복에도 부담 없이 장기간 섭취가 가능한 프리미엄급 건강기능식품이다. 영국 DSM 사의 비타민 원료를 사용한 게 특징이다. 특히, 비타민C 1000mg 외에도 최근 중요시 되고 있는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영양소기준치의 100%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한국인들에게서 심각한 부족현상을 보이고 있고 골다공증 발생위험 등을 감소시키는 비타민D까지 함유된 한 1석 3조의 제품이다.

속~편한 비타민C는 성장기 청소년, 중.장년층, 갱년기 여성, 공부에 지친 학생, 잦은 야근과 피로에 지친 현대인은 물론, 평소 위장이 예민해 비타민 섭취를 꺼렸던 이들도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한 온가족 건강기능식품이다. 100정단위 2중 포장이며, 하루 1정씩 1회 섭취하면 된다. 제품은 일양헬스몰(http://www.ilyangmall.com/)이나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조문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