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후아유’ 육성재, 남주혁과 김소현 마지막 촬영 인증샷 “이제 막 마지막 촬영 끝나고..즐거웠어요”
그룹 비투비 멤버 육성재가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에서 남주혁과 김소현의 마지막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16일 오후 육성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제 막 마지막 촬영이 끝났습니다. 모두 너무 고생했고 즐거웠어요! 그저 너무 감사합니다...후아유 마지막회도 많은 시청부탁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육성재는 ‘후아유-학교2015’ 배우들과 함께 마지막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 있다. 육성재는 극중 자신과 러브라인을 형성했던 김소현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는 가 하면, 남주혁과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육성재, 남주혁 김소현이 출연하는 KBS2‘후아유-학교2015’는 열여덟 살의 학생들이 겪는 리얼하고 다양한 감성과 그들을 둘러싼 선생님과 학부모들의 이야기이며, 육성재는 태광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16일 오후 10시 마지막 최종회가 방송된다.

‘후아유’ 육성재, 남주혁과 김소현 마지막 촬영 인증샷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후아유’ 육성재, 이제 막 마지막 촬영 끝나고 즐거웠어요 고생했고 마지막회까지 본방사수해요" "‘후아유’ 육성재, 마지막 촬영 끝났구나 고생했어요" "‘후아유’ 육성재, 육성재 포즈 좋은데 멋지고 김소현 예뻐" "‘후아유’ 육성재, 러브라인 궁금해" "후야유 육성재, 남주혁 김소현 다 연기 잘해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