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YG 합류’ 안영미, 백보람과 쫄쫄이 패션 인증샷 '화제'
YG 합류한 개그우먼 안영미가 과거 백보람과 쫄쫄이 패션 인증샷이 새삼 화제로 떠올랐다.

과거 백보람은 자신의 트위터에 “백보람, 안영미 쫄쫄이 2탄! 1탄은 나만 기억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백보람과 안영미는 헐렁한 쫄쫄이를 입고 남자처럼 중요부위를 가리는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안영미는 머리를 높이 묶어 올리는 분수 머리를 선보이기도 하고, 진지한 표정으로 손을 가슴에 얹으며 경례를 선보여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공개된 포스터에는 치아를 드러낸 채 활짝 웃은 ‘YG 합류’ 안영미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나도 오늘부터 출근, 드루와~ 드루와~(들어와 들어와)’라는 문구가 더해져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안영미는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현재는 tvN ‘SNL코리아6’에 고정 호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YG 합류 안영미, 백보람과 쫄쫄이 패션 인증샷 화제되는구나" "YG 합류 안영미, 드루와~드루와 YG 포스터 너무 웃겨 역시 개그우먼" " YG 합류 안영미, 안영미 좋겠구나 축하해”“YG 합류 안영미, YG 패밀리에 유병재 이어 식구된거 축하합니다” “YG 합류 안영미, 안영미 기대한다” “안영미, 좋겠다 YG합류해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