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테일즈런너, 최고의 포토제닉 이벤트 '화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라온 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tr.nopp.co.kr)에서 게임 내 최고의 포토제닉을 가리는 "2015 테일즈런너 최고의 포토제닉을 찾아라!"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17일까지 예선이 진행되고, 본선은 19일부터 28일까지 펼쳐진다. 최종 우승자는 29일 발표된다.
   

   
이번 포토제닉 예선전에 참가하기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포토제닉 게시판에 창작글을 올리면 참가가 완료됨과 동시에 보너스 캐시 1000원을 받게 된다. 이 가운데 이용자 반응과 운영진 평가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하여 본선 진출자 10명이 가려진다.
 
19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될 본선에서 가장 많은 유저 투표수를 획득한 상위 3명의 이용자들은 푸짐한 보상과 혜택을 얻게 된다. 우선 전용 날개 아이템, 전용 입장 이펙트, 보너스 캐시 차등 지급 등을 받는다. 직접 개발사를 방문해 여름 콘텐츠를 먼저 경험하고 홍보영상을 찍을 수 있는 테런걸/테런보이 활동 기회와 여름 휴가비 지원금(여행상품권 100만원)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혜택도 부여잡게 된다.
 
한편, 자신이 투표한 후보가 3등 안에 들면 추첨을 통해 보너스 캐시가 지급된다. 1등이면 1만원, 2등이면 5000원, 3등이면 1000원씩 받게 된다. 모든 이용자들의 전체 누적 투표수가 1만번, 5만번, 20만번 돌파 시 투표한 유저 전원에게 아이템 등이 제공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캐주얼게임사업부 정상기 팀장은 "테일즈런너에서는 이번 포토제닉 행사를 비롯하여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형태의 UCC 마케팅을 계속 준비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 만족감을 증대시키고 궁극적으로 고객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성욱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