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름다운 나의 신부' 이시영, 강렬하거나 서정적이거나 "외유내강 형사" 이미지 공개
'아름다운 나의 신부' 이시영이 공식 포스터 비하인드 이미지를 공개했다.

OCN 새 토일 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극본 유성열, 연출 김철규)에서 열혈 형사 차윤미 역을 맡아 새로운 도전을 예고한 이시영이 포스터 촬영 스케치 컷을 공개하며 드라마를 향한 기대를 고조시켰다.

4일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타이트한 진과 검은색 가죽 재킷으로 강인한 인상을 풍겼다. 손에 쥔 총과 예리한 눈매 역시 날카로운 촉을 지닌 형사의 면모를 짐작하게 했다. 하지만 그저 강하지만은 않았다. 한층 깊어진 이시영의 눈빛은 강한 흡입력으로 보는 이들을 끌어당기며 또 다른 이야기를 암시했다.

이시영이 분한 차윤미는 삼십 대 초반의 여자 경감으로 경찰대 출신 엘리트 형사다. 뛰어난 업무 능력이 타고난 천재성 때문이라고 여겨지지만 사실 그 이면에는 차윤미의 혹독한 노력이 숨겨져 있다. 일과 다르게 사랑엔 서툴지만 뜨거운 가슴과 냉철한 머리를 지닌 외유내강의 인물이다.

이러한 차윤미의 내면을 살리기 위해 이시영은 그 어느 때보다 캐릭터 분석에 공을 들이고 있다.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과 날렵한 동작으로 거친 액션도 마다치 않는가 하면, 일과 사랑 사이에서 갈등하면서도 감정을 숨기고 늘 냉철함을 유지해야 하는 차윤미의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보는 이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한편 '아름다운 나의 신부'는 사라진 신부를 찾기 위한 한 남자의 무조건적인 사랑과 분노를 그린 이야기로, '감성 액션' 장르이자 OCN에서 선보이는 첫 미니시리즈 물이다. 오는 6월 20일 저녁 11시에 첫 방송 된다.

'아름다운 나의 신부' 이시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름다운 나의 신부' 이시영, 강렬하거나 서정적이거나 외유내강 형사 이미지 공개했네 멋지네" '아름다운 나의 신부' 이시영, 공식 포스터 비하인드 이미지 멋지네" "'아름다운 나의 신부' 이시영, 이시영 이미지 은근 웃기던데 이번 드라마 기대합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