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과거 M/V 속 19금 베드신 '화제'
태양과 민효린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과거 두 사람이 출연한 뮤직비디오가 최근 화제로 떠올랐다.

민효린은 태양 솔로 2집 '라이즈(RISE)' 수록곡 '새벽한시 (1AM)'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태양과 민효린은 '새벽한시' 뮤직비디오에서 이별 후 서로를 그리워하는 연인으로 등장했다. 특히 태양 민효린은 서로를 그리워하는 회상신에서 강렬한 키스신과 베드신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태양은 과거 미국 빌보드와의 인터뷰에서 태양은 '새벽 한 시'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베드신에 대해서는 "베드신을 촬영한다는 사실은 스튜디오에 도착한 후 알았다. 어색하기도 했으나 결과물에는 굉장히 만족한다"고 말했다.

YG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2일 “태양과 민효린이 교제중인 게 맞다. 축하할 일”이라고 밝히며 열애를 인정했다.

한편 태양과 민효린 그동안 한간 둔치와 한남동 일대 등에서 수 차례 데이트 모습이 목격됐고, 같은 신발과 반지 등을 착용해 꾸준히 열애설 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과거 뮤직비디오 속 19금 베드신이네 와 화제될 만하네"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MV 때부터였나 두 분 이쁜 사랑하세요" "태양 민효린 열애 인정, 뮤비 너무 화끈해"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