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윤두준 서현진, '식사2' 제작진 “드라마 아끼고 사랑하신 시청자분들 진심에 감사. 마지막회까지..”
윤두준 서현진 주연 ‘식샤를 합시다2’가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삼겹살 회식으로 마지막의 아쉬움을 위로했다.

2일 방송 예정인 tvN '식샤를 합시다2'에는 그간 썸과 쌈 사이에서 혼란을 겪었던 윤두준 서현진의 마지막 스토리가 그려질 예정이다.

마지막 방송을 앞둔채 공개된 사진 속 ‘식샤를 합시다2’ 출연 배우들은 옥상에 옹기종기 모여 삼겹살을 먹고 있으며 정답게 카메라를 응시해 아쉬움을 전했다.

‘식샤를 합시다2’ 제작진 측은 “이 장면은 세종빌라 이웃들이 함께 촬영한 단체신중 마지막 신으로, 옥상에서 다 함께 삼겹살을 먹으며 서로의 앞날을 걱정해주고 응원해주는 화기애애한 모습이 보는 이들도 미소를 짓게 만들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식샤를 합시다2’ 제작진 측은 “드라마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마지막회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시청을 독려했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는 1인 가구와 '먹방'이라는 시대적 트렌드에 걸맞은 캐릭터, 스토리, 먹방(먹는 방송) 모두 한 단계 진화됐다는 평과 함께 시즌제 드라마의 좋은 예로 평가 받고 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으로 마지막 방송을 마칠 예정이다.

윤두준 서현진 식사2 막방 앞두고 삼겹살 회식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두준 서현진, 식사2 제작진분들 드라마 아끼고 사랑하신 시청자분들 감사" "윤두준 서현진, 식사2 마지막회까지 꼭 보겠음" "윤두준 서현진, 식사2 막방 앞 삼겹살 파티라 더 맛있었겠다" "윤두준 서현진, 삼겹살 나도 좋아해" "윤두준 서현진, 식사2 재밉었는데 아쉽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