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김밥 팔아서 창업성공은 언제? 테이블단가 8만원, 1회전만 해도 200만원 창업아이템

요즘 직장의 스트레스를 뒤로 하고 퇴직 혹은 은퇴를 한 사람들 중에 창업의 꿈을 가진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창업성공의 꿈을 상상하고 뛰어 들었는데 정작 일은 더 많고 여가시간은 생각도 못하는 현실이 기다리고 있다면 얼마나 끔찍한 일일까. 거기에 한 테이블 팔아봐야 매출까지 얼마 안 된다면? 창업대박의 길은 멀 수 밖에 없다.

하지만 요즘 다른 컨셉을 가지고 성공창업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접시꽃보쌈이 있다. 접시꽃보쌈의 핵심메뉴는 대체로 원가율이 높은 편이다. 대신 가격대비 높은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다. 그 결과 고객은 접시꽃보쌈을 다시 찾게 되고 전체 매출은 오르게 된다. 이런 이유로 접시꽃보쌈은 박리다매와는 거리가 멀다. 반대로 테이블 단가가 높기 때문에 중. 소형 매장의 테이블 갯수로도 1회전만 돌아도 200만원은 넘기는 매출을 보여주고 있다. 결과적으로 접시꽃보쌈의 매출은 높을 수 밖에 없다. 접시꽃보쌈이 창업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첫 번째 이유이다.

접시꽃보쌈은 창업운영에 들어가는 인건비가 비교적 적은 편이다. 황제접시 하나에 한번에 모든 음식을 멋들어지게 담아 한상차리고 나면 추가 서빙이 필요 없어서 다른 창업아이템보다 오히려 인력이 많이 필요하지 않다. 기능적인 황제접시는 세척 또한 용이하여 창업주에게 더욱 이득이다.
재료 관리의 편리함도 창업아이템 접시꽃보쌈의 특징이다. 들어가는 재료에 해물을 사용하지만 찜의 형태이기 때문에 여름에도 관리가 편하고 식중독의 위험도 줄어든다. 묵은지와 곤드레는 본사의 철저한 계획하에 미리 계약 재배하여 매번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기 때문에 따로 신경 쓸 필요가 없다.

창업아이템에 최적인 접시꽃보쌈만의 장점과 특징으로 창업 비용을 6개월 만에 회수했다는 신화 같은 이야기가 들려오고 있다. 이천점은 65평 30개 테이블로 월 1억3천만원을, 66평 26개 테이블을 가진 가락시장역점 또한 월 1억3천만원, 울산삼산점은 63평 27개 테이블로 월 1억5백만원, 청주봉명점은 42평 19개 테이블로도 월 1억2천만원이라는 매출을 올렸다. 지금도 전 매장에서 월매출 평균1억을 달성하고 있다 하니 이미 성공창업아이템으로의 검증 단계는 끝난 셈이다.

접시꽃보쌈은 특별한 창업아이템이다. 이미 성공창업아이템으로 증명된 접시꽃보쌈과 함께 평균 월매출 1억, 연봉6억에 도전 해보자! 창업성공과 창업아이템의 노하우에 대해 문의 하려면 1566-3500으로 전화하거나 http://kingbossam.co.kr/에 방문하면 된다. 더 많은 창업성공사례를 보고 거울로 삼자.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