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종이학펜션

이색적으로 지어진 다양한 건물들과 아름다운 대부도 풍경으로 이름 알려

서해 바다의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할 수 있어 여행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우리나라의 대표 여행지 대부도. 서울에서 한 시간 정도로 부담 없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가족과 연인, 친구 단위의 여행객들에게 두루 인기가 높은 곳이다.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가까운 이들과의 나들이는 메마른 삶의 단비와도 같을 것. 평범하게 보내기 아쉬운 대부도 여행을 보다 특별하고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대부도(선재도) 최초의 이색 테마 펜션인 ‘종이학펜션’을 통해서라면 가능하다. 종이학, 고목나무, 버섯, 스머프, 이태리 등의 독특한 테마로 지어진 이 펜션은 동화 속 나라에 온 것 같은 아기자기하고 예쁜 외관으로 대부도 여행자들에게 이름을 알린 곳이다. 정원 곳곳에 놓인 다양한 조형물과 그네 등을 즐기며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연인들과 아이가 있는 가족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대부도펜션, 영흥도펜션, 선재도펜션, 대부도커플펜션, 영흥도커플펜션, 대부도가족펜션, 영흥도가족펜션, 수영장펜션 등의 다양한 소비자 욕구에 맞춰 항상 변화를 추구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곳이다.

 

스무 개가 넘는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이 펜션은 근사한 외관과 함께 깔끔하고 깨끗한 내부로도 유명하다. 자연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진 실내 공간 안에는 텔레비전, 에어컨, 정수기, 월욕조와 와이파이 등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고객의 만족감을 높인다. 개인별 야외 테라스와 실내테라스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음은 물론이다.

또한 서해 바다를 배경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6월6일 오픈)이 준비되어 있어 즐거움을 더한다. 유아용 풀이 따로 준비되어 있으며 성인 수영장의 경우 바닷물을 이용하기 때문에 바다에 나 갈 것 없이 펜션 안에서 해수욕을 즐길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별도의 바비큐 장에서는 다양하게 구성된 바비큐를 맛볼 수 있다. 숯불이나 그릴 사용료 없이 조리된 음식을 편안히 즐길 수 있어 크게 만족한 고객들이 적지 않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자전거, 보드게임, 스포츠게임 등이 대여 가능하며 갯벌체험과 바다 낚시도 가능하다.

주변에는 꽃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크와 유리섬박물관, 달전망대, 바닷길이 열리는 목섬과 ATV체험장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고 유람선 여행도 가능하다. 홈페이지 http://www.jongihak.kr에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어디론가 떠나기 좋은 이 계절, 사랑하는 이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고 싶은 이들이라면 즐길 거리와 볼 거리, 먹거리로 가득한 대부도로 지금 당장 발걸음을 옮겨보자.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