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종합적인 영어 능력 키우려면 여름방학이 기회

엠폴리 어학원, 중등 영어 커리큘럼 특화 운영


최근 수능 영어 절대 평가 정책이 발표되면서 학부모들이 혼란스러워 하고 있다. 입시 트렌드에 휩쓸리지 않는 종합적인 영어 실력을 쌓으려면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잘 활용해야 한다. 중학생에게 있어 여름방학은 특목고 입시를 준비하는 시간이자, 영어 실력과 내신 성적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

중등 영어 전문 교육 기관 엠폴리 어학원은 어학 실력 향상과 내신 관리가 모두 필요한 중학생을 위해 Junior high 커리큘럼을 특화 운영하고 있다. 특목고 입시, 해외 고등학교 입학 등 학생 개인이 목표하는 바에 따라 적합한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북미 중등 교과과정을 기반으로 한 PAS는 영어를 매개로 자연과학, 사회과학 등 다방면의 지식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토론식 수업을 통해 사고력과 논리력을 키워 나가는 데도 도움이 된다. 종합적인 영어 실력의 향상을 도모하기 때문에 영어 의사소통 능력뿐만 아니라 입시에 있어서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대학입시 대비, 내신, 수능, 텝스, 토플 성적이 필요하다면 PLS를 선택하면 된다. 국내외 우수 강사진이 내신과 수능에 필요한 영역별 강의를 제공하며, 철저한 평가 시스템을 통해 실력을 검증할 수 있다. 게다가 내신성적관리, 자기소개서 준비, 면접 준비까지 가능하므로 특목고 진학의 필수 코스라고 할 수 있다.

중등과정 최상위 영어 인재를 위한 PHS는 모국어 이상의 영어 소통 능력을 가진 학생들로 구성된다. 국내 특목고 및 해외고등학교 진학을 노리는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커리큘럼을 만날 수 있으며, 실전대회 경험을 통해 눈에 띄는 성과를 도출하고 있다.

엠폴리 어학원의 특화된 프로그램 성과는 2015년 특목고 합격률로 가시화된 바 있다. 엠폴리 어학원은 민사고, 상산고, 하나고, 대원외고, 명덕외고, 과천외고, 경기외고, 수원외고, 동탄국제고, 대전외고, 고양국제고, 고양외고, 양정고, 한가람고, 세화여고, 휘문고, 안산동산고, 대성고, 공주사대부고 합격생을 배출했으며, 일산엠폴리의 경우 83% 이상의 특목고 합격률을 나타내 학생과 학부모들의 주목을 받았다.

목동 엠폴리 어학원 김정훈 원장은 “영어는 아이의 꿈을 한단계 발전시켜줄 밑거름이 되어야 한다”며 “의사소통을 위한 영어와 상위권 학교에 진학하기 위한 시험용 영어로 구분 짓는 현실 속 영어교육의 양면성을 인지하되, 영어라는 언어 본래의 목적인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한 영어를 교육해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않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엠폴리 어학원은 오는 7월, 2학기 개강을 대비해 입시 전략 설명회를 진행 중이다. 아울러 목동엠폴리에서는 매주 토요일 특목고 대비 자소서 특강, 분당엠폴리는 매주 토요일 ‘변화하는 입시, 초·중등 영어교육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주제 아래 설명회를 열고 있다. 대전엠폴리와 일산엠폴리를 찾으면 주중 상시 국제중 및 특목고 입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