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기도시공사, 실적증명서 온라인 신청·발급시스템 오픈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경기도시공사는 오는 20일부터 고객의 편의를 위해 실적증명서 온라인 신청·발급시스템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종전에는 실적증명서가 필요한 업체가 각종 공사·용역 등 입찰 신청시 필요한 실적증명서 발급을 위해 최소 2회 이상(실적증명서 신청→실적확인→발급) 공사를 방문 해야 하는 불편을 겪었다.

이에 공사는 고객 의 불편 해소 및 편리성을 도모코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는 발급하는 시스템을 오픈하게 됐다.

실적증명서 발급을 원하는 업체는 경기도시공사 홈페이지(www.gico.or.kr)로 로그인하여 신청 가능하며, 발급된 실적증명서는 우편, 메일, 팩스 등으로 수신할 수 있다.

경기도시공사 이근태 재무관리처장은 “이번에 구축한 실적증명서 온라인 신청·발급시스템으로 실적증명서 발급절차, 시간 등이 크게 감소하여 고객 불편이 크게 해소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공사는 앞으로도 고객에 불편을 주는 규제에 대하여는 적극적으로 개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경기도시공사는 지난해 부동산 경기 침체 속에서도 공사 설립 이래 최대의 판매와 매출을 달성했으며 공기업으로서의 지속적인 공적역할 수행을 위해 ‘15년도에도 6,151억원 규모의 발주계획을 세웠다.

fob14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