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양주푸르지오 아파트, 1억 원 미만으로 내 집 마련

- 신도시 내 시범단지, 주변 지역보다 프리미엄 훨씬 높게 형성
- 서울 도봉구 전세가격으로 절반 가격으로 내 집 마련 가능한 합리적 분양가
- 전용 60㎡ 이하 희소성 강하고 선호도 높은 소형평형대 아파트

대우건설은 양주신도시 시범단지에 짓는 첫 브랜드아파트로 양주신도시 푸르지오 3차 아파트 분양을 하고 있다.

양주신도시 푸르지오는 경기 양주시 옥정택지개발지구 시범단지 A9 블록에 위치하고 있다. 전용면적은 58㎡로 구성된 소형 아파트로, 총 1862가구 대단지 아파트다. 대우 양주 푸르지오 3차 아파트는1차 556가구/2차 562가구의 분양을 모두 끝내고 3차분 744가구를 분양 중이다.

전세가 상승은 물론 임대 수익을 기대하는 투자 수요의 증가로 수도권 소형 아파트 단지 분양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서울 전셋값의 절반 수준으로 아파트를 분양받을 수 있어 실수요자의 관심을 반고 있다.

실제로 도봉동 래미안 아파트 전용 59㎡형 전세가격은 2억 3500만 원 정도이나 양주 푸르지오 아파트는 대출을 받고 구입할 시 약 7,000만 원 선으로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다.

양주신도시 푸르지오3차는 서쪽으로는 대규모 근린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또 동쪽에는 호수공원이 마련되므로 향후 여가활동을 즐기기도 좋다. 사업지 바로 우측에는 중심상업지구가 조성돼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더욱 편리해진다.

양주신도시 푸르지오 3차 아파트는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성과 통풍성을 극대화 시켰다. 또 단지 내 대형 중앙광장과 수경시설을 갖춰 단지 내에서도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으며, 단지 외곽 3면을 둘러쌓고 있는 근린공원과 연계시켜 단지 내 조경면적도 47%로 계획해 쾌적한 친환경 아파트가 조성된다.

이 밖에도 1,862가구의 대단지 아파트에 어울리게 2196㎡ 규모의 대형 커뮤니티 시설인 'Uz센터'에는 휘트니스클럽과 골프클럽, 도서관과 독서실을 배치할 예정이다. 어린 자녀를 둔 입주민을 위해서는 키즈카페와 패밀리룸을 설치할 계획이며 단지 내부에는 유치원 등의 통학차량 전용 승차장인 새싹정류장이 조성된다.

양주신도시 푸르지오 3차는 계약금 500만 원,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및 일부 옵션 무상제공(선착순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분양문의 1599 - 3501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