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산 주택시장 분양 풍년... 더클래식, 선시공 후분양으로 실수요자에게 관심 끌어...

부산지역 분양시장이 풍년을 이루고 있다. 경동건설은 5월 서구 토성동 경동리인타워 분양에 나선다. 경동리인타워는 토성맨션상가를 재건축하는 사업으로 최고 49층 452가구 규모로 신축 중이다.

6월에는 포스코건설이 서대신2구역에서 아파트 429가구를 공급하며, '엘마르' 브랜드의 부산 중견업체 서린건설도 동구 좌천동에 270가구를 분양한다.

7월에는 협성건설이 동구 수정동에 아파트 788가구를 공급 예정이며, 올 하반기에는 대림산업이 동구 초량동에서 아파트 800가구를 지을 계획이다.
 
부산지역이 분양물량을 쏟아내고 있는 가운데 가격경쟁력을 갖추고 별도의 청약통장 없이 입주 전 내 집을 직접 보고 동·호수를 지정할 수 있으며, 입주 시기까지 빠른 선시공 후분양 더클래식 타운하우스가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선시공후분양인 더클래식은 공사차질에 따른 입주지연 등의 위험부담이 없어 내 집 마련 실수요자에게 인기가 높으며, 투자목적으로 구매 시 1가구 2주택의 제약을 피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121세대의 대단지 타운하우스로 관리비가 다른 타운하우스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며, 놀이방·독서실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경제적이며 주민과의 소통이 유리하다.

부산광역시 금정구 부곡동 일대에 금정 우진의 더 클래식 타운하우스는 분양면적 기준 66㎡~118㎡ 규모에 지하1층~지상8층 규모로 들어선다.

더클래식 분양관계자는 "선시공 후분양하는 주택으로 분양가는 주변시세 이하로 낮추고, 주택의 품질은 아파트보다 높여 대중에게 선호 받을 수 있는 명품 주거 타운을 구성 하였으며, 입지적으로 편리한 교통 환경과 편의시설, 학군의 3박자를 갖춘 최고의 주거 프리미엄 하우스로 실입주금 7,000만 원 대부터 가능하다"며 “인근의 아파트는 5년 만에 분양가의 48%나 상승할 정도로 뛰어난 입지에 있다”라고 말하였다.

우진종합건설이 시행 및 시공을 하며, 입주는 올 8월부터 12월까지 순차적 입주예정이며, 분양사무실은 부산시 금정구 부곡동331번지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051) 518-007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