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천동 연이은 개발 호재로 타운하우스 덩달아 인기, 용인 내담 타운하우스 토지분양

용인 수지구 동천2지구 개발사업과, 신분당선의 연장선인 동천역이 올해 말 개통 예정 등의 연이은 개발 호제로 동천동 일대 땅값도 계속적으로 상승 하고 있다.

이에 동천2지구와 가장 근접한 내담타운하우스가 토지 분양을 시작하면서 실수요자와 투자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타운하우스나, 별장, 전원주택 등은 답답한 도시환경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삶의 여유로움을 찾아 줄 수 있다곤 하지만 주변 편의시설 부족과,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출퇴근이 불편해 쉽게 진행하기는 어려움이 많았다.

하지만 동천동 단독형 타운하우스 내담마을은 이러한 불편함을 없애고 오히려 입지여건이 좋아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것이다.

 

내담마을은 용인 타운하우스 중에서도 서울과 가장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강남권까지 15분 만에 출퇴근이 가능하며, 분당도 5분 이내 거리고 그간 불편했던 타운하우스의 교통문제를 한번에 해결했다. 또한 이미 주거환경이 완벽하게 구성되어 있는 동천동의 각종 편의시설과는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동천2지구 개발완료 시 동천 1,2지구의 편의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어 기존 타운하우스의 단점을 보완했다.

특히, 내담타운하우스는 토지를 개별 등기할 수 있고, 내탐 타운하우스에서 제공하는 4가지 타입 외에도 고객과 같이 상담해 개인의 특성에 맞게 설계 및 비용을 설정할 수 있어 나만의 맞춤형 주택을 만들 수 있게 했다. 또 단지는 오르막이 거의 없는 평지 수준의 지형이며, 주변 초.중.고가 인접해 있어 30~50대 세대 기호에도 부합된다.

이러한 이유로 내담 타운하우스는 향후 시세차익도 기대 할 수 있어 실 수요자뿐 아니라 투자자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은 것이다.

내담타운하우스의 구조적 설계부분과, 자세한 설명은 홍보관을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고 홍보관이 혼잡한 관계로 방문 전 예약은 필수다. 현재 1차로 12가구를 분양 예정이며 선착순으로 진행 된다.

문의 : 1800-6975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