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BS&C 현대썬앤빌청계, 서울시 내 수익 최상위지역에 분양

1%대 금리인하로 수익형부동산 시장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현대BS&C가 5호선 답십리역 역세권에 분양중인 현대썬앤빌청계 오피스텔 분양이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답십리역 인근인 장안평역 일대에는 자동차산업벨트가 구축될 예정이며, 대형건설사가 인근 재개발구역 분양을 밝힌 터라 개발호재로 투자가치를 높게 평가 받는 지역이다.

더구나, 1~2인 가구 증가율, 도시형생활주택인허가감소, 혼인율 감소와 만혼자 증가 등이 주요인으로, 초저금리의 월세시대의 도래로 도시형생활주택 등 수익형부동산 수익률 상승도 기대해볼 만 하다.

때문에 요즘 같은 저금리시기에는 소액투자가 가능한 임대수익형 부동산을 선호하는 분위기다. 지하철역세권, 임대수요가 풍부한 지역, 교통여건이 우수한 지역이라면 두말할 필요도 없는 상황이다.

소위 알짜 오피스텔은 수익률이 은행정기예금금리의 2~3배를 상회하기 때문에 베이비부머들도 눈에 보이는 수익형부동산에 관심을 둘 수 밖에 없다.

실제 1억 초중반의 도시형생활주택을 대출을 이용해 분양 받을 경우, 실투자금은 3~4천 만 원대면 보증금1천만 원을 기준으로 매월50~60만원의 월세소득이 안정적으로 가능하다.

현대썬앤빌청계 오피스텔은 개별냉난방시스템, 로이복층유리 시공, 드럼세탁기, 빌트인냉장고, 천장형에어컨, 택배보관함 설치 등1~2인 가구의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추고 있다. 도시형생활주택의 경우 취득세 등의 세제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현대BS&C는 주요도심지역을 중심으로 아파트, 도시형생활주택, 오피스텔을 공급하는 회사다. 올해 탄생100주년을 맞는 고(故)정주영 현대그룹명예회장의 손자인 정대선사장이 창립했다.

분양문의) 02 - 2244 - 0111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