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음성 금왕 시티프라디움 견본주택 인산인해.. 주말 3일간 8000여명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 중흥종합건설은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 견본주택에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주말 3일동안 약 8000여 명의 관람객이 몰렸다고 27일 밝혔다.

충북 음성 최초로 지상에 차 없는 공원형 단지로 설계돼 주거환경이 쾌적하며, 시티프라디움의 트레이트 마크인 인테리어 스타일제가 음성 내 아파트로는 유일하게 도입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은 충청북도 음성군 금왕읍 금석리 482번지에 공급되며 지하 2층~지상 18층 6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74, 84㎡ 총 428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전 가구 남향위주 단지배치와 4베이 혁신설계를 통해 개방감과 통풍성, 채광을 확보했다. 전 세대 팬트리 도입과 최상층에는 다락을 시공하는 등 공간을 극대화하는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단지 내 별동 어린이집도 마련돼 어린 자녀들의 학습 및 놀이공간으로 이용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지역 내 오랜만에 공급되는 중소형 평형 위주의 새 아파트이고 인근 공단으로 출퇴근하기가 편리해 견본주택 개관 전부터 많은 문의전화가 왔다“며 “음성 최초 차 없는 공원형 단지, 단지 내 별동 어린이집 등 최고의 커뮤니티시설을 갖춘 음성지역 내 명품주거단지로 입소문도 퍼져 주말 내내 많은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고“고 현장 분위기를 설명했다.

오는 2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9일 1순위, 30일 2순위 청약 접수, 5월 8일 당첨자 발표, 5월 13일~15일 계약 순으로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충청북도 음성군 금왕읍 금석리 265-4번지에 마련됐으며, 입주는 2017년 6월 예정이다.

soo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