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교 엘포트 아이파크 광교신도시의 떠오르는 수익형 부동산

최근 분양을 시작한 광교 엘포트 아이파크 모델하우스에 연일 방문객들이 이어지고 있다는 소식이다.

부동산 시장이 활성화 되면서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상태에서 광교신도시 상업지구에 들어서는 광교 엘포트 아이파크는 투자자들의 꼼꼼한 분석을 거쳐 투자 가치를 인정 받은 오피스텔로 평가 된다.

광교신도시 중심상업지역 1-2블록에 들어서는 광교 엘포트 아이파크는 호수조망과 공원조망을 가능한 대단지 브랜드 오피스텔로 지하 8층~지상 20층, 전용면적 21~47㎡, 총 1750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광교 엘포트 아이파크의 투자가치가 높게 평가 받는 이유는 풍부한 임대수요를 품고 있기 때문이다.

2018년 준공 예정인 경기도청신청사, 수원컨벤션센터와 2019년에는 수원 고등법원, 고등검찰청이 광교에 문을 연다. 관련 부서 및 업체들도 광교에 자리 잡으면 임대수요가 풍부해 충분한 투자처가 될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인근 지역에는 경기도청(예정)을 중심으로 행정타운, 법조타운 조성 예정으로 유동 인구 유입이 상승할 전망이며 월드컵 경기장, 아주대병원 등 생활인프라가 갖춰진다.

또 약 28,600m2규모의 엘포트 몰(가칭) 입점이 예정돼 있어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경기도청역(가칭)과 광교환승센터(가칭)가 예정돼 있어 역세권 아파트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교통환경도 좋아진다. 용서고속도로 광교•상현IC, 영동고속도로 동수원 IC, 42번, 43번 국도를 통해 광교시내 및 수도권 주요도시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또 2016년 신분당선 경기도청역 개통으로 광교에서 강남까지 10정거장으로 30분만에 지하철로 강남까지 갈 수 있다.

광교 엘포트 아이파크는 단지 내 주차장 내부 및 차량 출입구 CCTV 설치, 주차장 비상벨 보안 시스템 적용, 단지 입구 LPR(번호판인식) 방식의 차량 무단출입 통제, 세대별 디지털 도어록 RF(입주자 출입)카드 적용으로 입주민 안전을 위한 시스템을 강화한다.

세대 별 내부 인테리어도 남다르다. 유럽 스타일 디자인이 적용되며 수납공간이 넉넉하고 인출식 식탁, 빨래건조대를 설치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천장부터 바닥까지 연결되는 PVC 이중 창호를 사용해 호수조망권을 살리면서 개방감을 높였다. 

대단지 오피스텔로써 고급스럽고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또한 미국 SSPS 사가 디자인한 차별화된 입면 디자인으로 랜드마크 건물을 추구한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광교 엘포트 아이파크의 가장 큰 장점은 높은 투자가치를 지녔다는 것인데 경기도청 이전, 컨벤션센터 조성, 수원고등법원•고등검찰청 이전이 배후수요층을 확보했기 때문에 개발 호재에 따른 오피스텔 투자 가치가 높다”고 분석했다.

현재 세대수가 제일 많은 22A 타입의 경우 57.57㎡가 1억 2천만원~1억 6천 만 원대로 책정된다. 1차 계약금 500만 원으로 부담이 없으며 중도금50%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모델하우스는 광교신도시 호수공원 앞에 있으며, 전화 예약(031-307-8668) 후 방문이 권장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