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5월 아이들 좋아하는 ‘로봇트레인 DMZ-열차’ 뜬다
[헤럴드경제=박일한 기자] 코레일이 CJ E&M과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로봇트레인과 함께하는 DMZ 기차여행(이하 ‘로봇트레인 기차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로봇트레인 기차여행’은 CJ E&M의 인기 TV 애니메이션 로봇트레인의 주인공인 변신기차로봇 ‘케이’ 캐릭터로 랩핑된 DMZ-트레인 열차를 타고 경의선 임진강역의 케이 하우스와 평화누리공원으로 떠나는 여행상품으로 어린이날 첫 운행한다.

여행 상품은 서울역-임진강역 코스를 운행하며 기차여행을 통해 ‘로봇트레인’ 애니메이션이 추구하는 새로운 세계로의 모험과 성장의 메시지를 컨셉트로 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열차에서는 ‘로봇트레인’ 애니메이션이 상영되며, 빙고ㆍ절대음감ㆍ골든벨 등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차내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부모들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야외에서 애니메이션 콘텐츠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로봇트레인 DMZ 기차여행’은 어린이날인 5월 5일과 매주 주말(9~10일, 16~17일, 23~24일) 총 7일간 오전, 오후 하루 2회 운행한다.

가격은 1인당 3만5800원이며, 패밀리레스토랑 빕스(VIPS)에서 제공하는 피크닉박스 중식과 어린이들에게는 로봇트레인 완구 기념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코레일홈페이지(www.letskorail.com)와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www.korailtrave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mpcu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