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파티게임즈, 로코로직 '갓오브레이더' 글로벌 판권 확보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인 '로코로직 엔터테인먼트(대표 정주석)'가 개발한 풀3D 모바일 RPG '갓오브레이더(가칭)'의 전세계 퍼블리싱 판권을 확보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갓오브레이더'는 온라인 게임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레이드 배틀 시스템을 모바일 게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기획 및 개발된 모바일 RPG로, 5명이 파티를 구성해 거대 보스를 공략하는 레이드 배틀 시스템이 가장 큰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방식의 공성전과 50여종에 달하는 보스 디자인, PVP 및 PVE 시스템 등 그간 온라인 게임의 전유물로 상징되었던 요소들을 모바일 게임에 그대로 반영하면서도, 기존 모바일 RPG 유저들이 익숙하게 즐길 수 있도록 조작 시스템은 간결화해 유저 편의를 극대화했다.
 
'갓오브레이더'를 개발한 모바일 게임 개발사 '로코로직 엔터테인먼트'는 넥슨과 블리자드의 게임을 개발/운영해 온 베테랑 개발자들을 주축으로 설립됐다. 현재 '갓오브레이더' 외에도 모바일 RPG를 비롯한 다수의 차기작을 준비하고 있는 강소 개발사다.
 
'파티게임즈'는 '갓오브레이더'의 국내를 포함한 전 세계 게임서비스 판권을 확보했으며, 테스트를 통해 개발 마무리를 거쳐 게임성을 높인 후 국내외에서 직접 서비스할 예정이다.
채성욱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