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부산에 들어서는 명품 주거타운 금정 우진 더클래식

최근 도심을 떠나 쾌적한 삶을 추구하는 경향이 두드러지면서 전원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단순히 도심을 떠나 산다는 것이 완벽한 삶을 보장하는 것은 아니다. 이로 인해 도심 인근에 아파트와 같은 안락한 주거 환경을 누리면서 자연이 주는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고 출퇴근 용이한 타운하우스가 다시 인기를 얻고 있다.

도시의 편리함을 누리면서 동시에 도시생활에서 얻는 스트레스를 치유하는 힐링 공간으로 거듭나면서 자연과의 조화가 중요시 되고 있는 타운하우스가 소비자들로부터 각광을 받으며 재조명 되고 있다.

기존의 대형평형, 고가의 타운하우스와는 달리 일반인이 접근하기 좋은 중소평형대의 가격경쟁력을 갖춘 타운하우스가 그 주인공이다.

▣ 도심과 가까운 타운하우스 위치적으로 좋아
일반적인 타운하우스는 도시 외곽에 위치하고 있어 자연과 접할 기회는 많이 있지만 너무 외곽에 위치하고 있는 경우는 교육/교통/쇼핑/의료 등의 문화생활에 많은 지장을 받는다.
따라서 가능한 도심과 가까운 타운하우스가 위치적으로 좋은 타운하우스이다.

▣ 대단지 타운하우스의 장점
최소 50세대 이상의 대단지 타운하우스는 관리비가 상대적으로 저렴하며, 놀이방/독서실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경제적이며 주민과의 소통이 유리하다.

▣ 실속있는 중소형의 타운하우스 적합
집의 크기는 수요자의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한국의 한 가정 평균 구성원비가 3명 내외인 점을 감안하면 125㎡ 이하의 중소형 주택이 좋으며, 방의 개수로는 3개 이하가 좋다. 또한
타운하우스는 선시공 후분양하는 업체의 물건이 안전하다.

부산광역시 금정구 부곡동 331번지 일대에 금정 우진의 더 클래식 타운하우스가 공급된다. 이번에 공급되는 타운하우스는 분양면적 기준 66㎡~118㎡규모로 지하1층~지상8층 규모로 총121세대가 들어선다.

타운하우스 더클래식은 중소형 평형대임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으로 3BAY 시스템을 사용하였고, 일부 평형은 타운하우스로는 드물게 복층형, 테라스형으로 구성하여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켰다.

또한 획일적인 60㎡, 85㎡로 시공한 주택인 아닌 2인~4인의 소규모 가족에게 유리한 틈새 평면으로 시공해 실수요자의 만족감을 높였으며, 타운하우스로는 드물게 단지 내에 휘트니스센터, 독서실, 어린이 놀이방 등의 커뮤니티 시설을 강화하였다.

또한 상당수 타운하우스의 최대 약점인 도심접근성을 강화였다. 더클래식 타운하우스는 교육, 대형마트 등 소비자가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는 지역에, 자연과 같이 호흡할 수 있는 지역에 위치하였다.

더클래식 시행사 허성대표는 “선시공 후분양하는 타운하우스로 분양가는 주변시세 이하로 낮추고, 주택의 품질은 아파트보다  높여 대중에게 선호 받을 수 있는 명품 주거 타운을 구성 하였으며, 입지적으로 편리한 교통환경과, 편의시설, 학군의 3박자를 갖춘 최고의 주거 프리미엄 하우스가 될 것이다”라고 말하였다.

시행 및 시공은 우진종합건설이 하고 있으며, 입주는 2015년 7월 예정이며, 분양사무실은 부산시 금정구 부곡동331번지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051)518-007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