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금성백조주택 최첨단 설계로 완판 신화 잇는다! 관저예미지 명가의 풍경

-대전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최첨단 아파트로 우뚝...보안성 및 경제성 높아
-특화된 평면으로 공간 활용성 높이고 다양한 커뮤니티시설 마련해 편의성도 높여

신규 공급되는 아파트들이 시간이 지날수록 진화하고 있다. 입주민들의 새로운 트랜드를 반영하고 편의성을 극대화시키기 위해서 각종 첨단시설을 설치하거나 커뮤니티시설을 마련하기도 한다. 건설사들도 이제 더 이상 단순히 주거공간만 제공하는 성냥갑아파트는 고객들에게 어필하기 힘들기 때문이다.

건설사들은 아파트 단지 내에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해주고 입주민들의 휴식공간을 제공하기도 한다. 헬스장이나 사우나 등을 제공하여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도 다양한 편의를 제공을 받게 해준다. 이런 커뮤니티시설들이 구비됨으로써 입주민들은 멀리 나가지 않고도 단지 내에서 쉽게 편의를 누릴 수 있어 인기다. 또, 최첨단방범시설, 이코노믹 에너지절감시스템, 유비쿼터스 시스템을 적용함으로써 입주민들의 경제성과 안정성, 편의성 등을 높여주기도 한다.

[입주민을 먼저 생각하는 최첨단아파트, 관저예미지]

관저예미지는 최고급아파트에서나 볼 수 있던 각종 첨단시설과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갖추고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관저예미지에 설치되는 시스템 중에서는 세큐리티시스템(Security System)과 이코노믹시스템(Smart System)이 가장 눈에 띈다. 세큐리티시스템은 입주민의 안전을 책임지게 되는 최첨단 보안시스템이다. 향후 일어날 사고에 미리 대비하기 위해 어린이놀이터와 지하주차장, 엘리베이터 등에 위험 사각지대에는 CCTV를 마련하게 된다. 공동현관 로비폰과 디지털도어를 설치해 이중으로 보안에 신경 썼다. 또, 거실 외부에 동체 감지기 및 적외선 감지기를 설치해 외부 보안에 각별히 신경 썼다. 이외에도 지하주차장 비상벨시스템, 차량도착 알림시스템, 지하주차 유도 안내 등 설비, 안방 비상스위치 등을 마련해 철저한 보안과 편의를 제공한다.

이코노믹시스템은 에너지절감을 통해 관리비를 절약할 수 있는 효과를 얻게 된다. 태양광 발전시스템을 도입하여 공공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도록 했다. 세대현관과 거실 통로에는 에너지효율이 높은 LED 조명을 사용해 전기요금을 크게 절약할 수 있다. 입주민이 외출 시 모든 전등을 일일이 소등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해 일괄소등 스위치도 마련했다. 실별 디지털 온도조절기를 설치해 각 방마다 온도를 개별적으로 조절할 수 있게 했다. 이 외에도 대기전력차단콘센트, 절수형 양변기 등이 제공된다.

[혁신평면을 적용해 공간활용성을 크게 높여...다양한 커뮤니티시설 마련해 입주민편의성 극대화]

관저예미지 명가의 풍경은 넉넉한 거실 폭과 4Bay(전용면적 75A/84/95) 평면으로 체감면적을 극대화 하였으며, 남향위주의 전망특화 동 배치로 구봉산과 조화되는 스카이라인, 동간거리 확보는 물론 탁 트인 조망권을 확보하였다.

관저5지구 C1블록에 분양하는 ‘예미지’는 팬트리, 현관 신발장,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을 대폭 늘렸다. 75㎡A타입(판상형 4베이)의 경우 3면 발코니 적용으로 넓은 실사용 면적을 확보할 수 있고, 주방팬트리로 넓은 수납공간을 활용할 수 있어 주부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75㎡B타입 역시 3면 발코니 적용으로 넓은 실사용 면적을 확보할 수 있고, 거실과 주방 분리형으로 독립공간을 확보한다. 주방팬트리로 넓은 수납공간을 활용할 수 있고, 넓은 유틸리티로 가사생활의 편리성을 도모한다. 침실 두 곳은 가변형벽체로 선택할 수 있다.

84㎡주택형은 거실과 주방의 맞통풍이 가능하도록 했다. 안방에는 화장대를 비롯해 워크인 드레스룸이 있어 입주민들에게 효율적인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거실은 4.8m의 광폭 거실로 설계됐다.

입주민들에게 각종 편의를 제공하게 될 커뮤니티시설로는 어린이 놀이터, 어린이집과 시니어카페(경로당), 피트니스 센터, 주민 카페, 도서관, 독서실, 실내 골프연습장, 다목적 체육관 등이 마련된다. 여성들만을 위한 여성주민공동시설도 설치된다.

‘관저예미지 명가의 풍경’은 대전 서구 관저5지구 C1블록에 위치해 있다. 지하 2~25층, 14개 동, 994가구 대단지아파트로 건립된다. 전용면적별로는 △75A㎡ 208가구, △75B㎡ 209가구, △84㎡ 477가구, △95㎡ 100가구로 구성된다.

모델하우스는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1114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분양문의: 1600-650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