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선한 연향력으로 인생을 재부팅해보자…JB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 제 4회 북콘서트 16일 개최
[헤럴드경제=원호연 기자]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에서 주최하고 리더스포럼이 주관하는 제4회 북콘서트가 박상윤 강사를 초청‘선한 영향력으로 인생을 리부팅하자’라는 주제로 전북은행 본점 3층 중회의실에서 16일 오후 7시에 개최된다.

상숙상윤방직유한공사 법인대표인 박상윤 강사는 상하이에서 주재원을 하다가 2008년 자본금 2억으로 상해상윤무역을 창업해 연매출 400억원이상을 올리는 기업으로 성장시켰으며, 저서로는 ‘선한영향력’, ‘나는 한 살이다’ 등이 있다.

이번 포럼에서 박상윤 강사는 자신의 중국생활과 창업경험들을 고스란히 담아 창업을 위한 마음가짐과 자신만의 성공비결, 중국에서 통하는 진심경영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JB카드 & 리더스포럼 북콘서트’는‘책으로 희망 찾기’라는 주제로 작가와 도민들이 자연스럽게 소통하며 인문, 사회적 지식 욕구 충족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동기부여를 비롯해 국내외 사회적 이슈, 지역의 관심 분야등에 대해 저술한 유명 작가들을 초청하여 매월 셋째주 목요일에 진행 될 예정이며, 작가들의 재능기부 방식으로 매회 선착순 100명에게는 저자의 싸인이 담긴 책이 전달된다.

북콘서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사회공헌부(전화 063-250-7495,7496)로 문의하면 된다.

why3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