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의정부역 앞 초소형아파트 노블리안시티 그랜드 오픈 분양개시!

최근 한국은행의 기준금리가 1%대로 낮아지면서 부동산 투자 시장은 불에 기름 붓듯 활활 타오르고 있다. 특히 임대수익을 볼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들이 금융권 투자 상품에 비해 2~3배 정도 높은 수익률을 낼 수 있어 자연스레 투자자들의 발길이 몰리고 있는 것이다.

거기다 정부의 각종 경기 부양정책으로 부동산 시장이 서서히 기지개를 켜면서 수익형 부동산의 약진이 두드러진 점도 흥행요소다. 수익형부동산이 과거 오피스텔과 상가 위주로 꾸며졌다면 근래에는 소형아파트가 그 자리를 차지했다.

수익형 부동산 중에서도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전셋값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면서 1인 가구, 신혼부부를 겨냥한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소형 아파트 등은 투자자들뿐 아니라 실수요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수익형 부동산 투자 시장에 훈풍이 불면서 다시 한번 주목 받고 있는 곳이 바로 의정부이다. 의정부 안병용시장은 “8.3.5프로젝트를 시행해 연간 800만명 관광객, 30,000개 일자리창출, 약5조원의 경제유발효과를 창출하겠다고”고 밝혔다.

이러한 프로젝트는 그 동안 혁신도시 개발장애의 하나인 미군기지가 평택으로 이전하면서 의정부역부근의 알짜배기 토지를 새롭게 녹지공간과 복합적인 주민편의시설로 탈바꿈 하고 있다. 또한, 의정부에 경기도청 북부청사가 새롭게 들어서 교육, 주거 중심지로 자리잡고 K팝 클러스터와 뽀로로 테마랜드 및 패밀리 호텔 등이 들어서 명실상부한 경기 북부의 중심도시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의정부에는 국내최대 규모의 쇼핑타운인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이 들어서 인근 남양주, 구리 및 서울북부 지역의 인구까지 유입될 것으로 전망되며 의정부 교육시설로는 신한 대학교 캠퍼스, 을지대학교 캠퍼스 부속병원 등 학생수요와 직장인, 관광객 등 인근 지역의 인구까지 흡수해 많은 유동인구와 임대수요를 기대하고 있다.

이런 지역에 승윤종합건설에서는 의정부역과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노블리안시티를 최근 분양하기 위해 모델하우스를 오픈 하여 주변 부동산투자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노블리안시티는 초소형 역세권 아파트형태로 도시형생활주택 219세대, 오피스텔 14세대등 총 233세대이며, 지하 1층~지상 19층으로 옥상 하늘정원에서는 의정부 전지역의 조망까지 가능하게 설계되어있다.

현장주변의 생활인프라로는 의정부역, 복합영화관CGV, 신세계백화점, 젊음의 거리가 도보 5분이면 이용이 가능하고, 내부 마감자재로는 삼성브랜드인 빌트인가전제품, 완벽한 소방방재시스템, 첨단보안시스템, 에너지절감 시스템, 19층 옥상정원 등 입주민을 위한 생활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어 주변투자자나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노블리안시티는 전가구가 1~2인이 거주하기에 알맞은 평형대로 만들어졌다. 전용면적은 17.5㎡~43.43㎡이다. 무엇보다 앞서 분양했던 의정부내에서도 최저분양가로 분양하고 있으며 실투자금은 소액인 2000만원대로 분양 받을 수 있고 중도금무이자 진행으로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노블리안시티 분양관계자는 “인기 있는 초소형아파트이고 대한주택보증에서 보증하는 선시공 후분양하는 아파트로써 개인투자자나 임차예정자 모두 만족할 수 있어 조기 마감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노블리안시티는 선시공 후분양으로 분양전 이미 지상3층까지 시공되고 있으며 입주일은 2016년 3월이다. 현재 모델하우스는 의정부역 센트럴타워 5층에 있으며 담당지정 상담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담당 지정시 다양한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문의1688-5949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