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천연화장품 1위 스와니코코, 대구 동성로 직영점 매장 오픈

[헤럴드경제]천연화장품의 시장이 커질수록 선두 브랜드의 입지는 더욱 탄탄해지기 마련이다. 천연화장품 부문 1위를 56주째 무려 1년 이상 지키고 있는 천연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도 마찬가지.

이미 온라인 상으로는 입 소문을 타 다양한 연령의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스와니코코는 제품 개발과 연구, 그리고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 등으로 꾸준히 고성장을 이루고 있는 브랜드이다. 공식몰 회원수가 늘어감에 따라 다양한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지난 해 광주 수완점을 오픈하며 화제가 되었던 스와니코코가 광주에 이어 대구 화장품 최대 상권에 진입한다.

천연화장품 스와니코코 대구 동성로 직영 매장 전경

10일 오픈을 시작으로 활발한 판매를 이어갈 '대구 동성로점'은 대구의 최대 번화가인 대구백화점 인근 상권에 위치하였으며, 화장품 매장들이 밀집된 곳으로 다양한 유명 브랜드 대열에 서게 되었다. 특히 해당 상권의 젊은 여성 고객이 많다는 점을 고려하여 매장의 분위기를 트렌디하고 모던하게 구성하였으며, 천연화장품 스와니코코 공식몰에서 판매중인 100여종의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대구 동성로점'은 이미 광주에서 선보인 바 있는 피부 무료진단 서비스를 제공하여 다른 화장품 매장들과 차별화를 선언했다. 일반적으로 에스테틱샵에서 제공되는 측정테스트는 바로 시술로 이어져 무상서비스라고 보기는 어렵다. 그렇기에 본인의 피부 상태를 모른 채 화장품을 구입하는 일이 일상다반사이다. 이러한 문제점을 알기에 매장 내에 피부타입, 피부나이, 피부상태까지 측정이 가능한 피부과용 고급 장비를 구비함과 동시에 전문가의 카운슬링을 무료로 제공한다.

단순히 천연화장품 구매를 위한 매장이 아닌, 보다 정확하고 전문적인 카운슬링으로 새로운 고객 맞이 준비에 한창이다. 더불어 다양한 오픈 이벤트들을 진행하여 천연화장품 1위의 스와니코코 명성을 이어나갈 듯 보인다.

이와 관련하여 천연화장품1위 스와니코코 성춘선 대표이사는 "먼저 패션과 뷰티의 메카 대구 동성로점의 오픈이라 더욱 뜻깊다."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고객의 반응을 직접 확인하고 고객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좋은 경험을 제공받게 되는데, 이 계기로 스와니코코가 더욱 발전하고, 더욱 더 탄탄하게 입지를 다질 수 있길 바란다. 더불어 고객과의 새로운 소통의 장이 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 더욱 더 고객과의 소통에 힘쓰고, 전국적으로 매장의 개체 수를 늘려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와니코코에서는 기존 온라인 회원에게 기프트 문자를 발송하여 방문 시 화장품 본 품을 제공하는 등의 파격적인 이벤트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제품의 준비된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오픈 이벤트가 한정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