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라이브, 올 뉴 투싼 오너 대상 최신 내비게이션 대규모 장착 지원 이벤트 실시 -22일까지 총 100명 선정…특별가 장착 지원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의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가 올 뉴 투싼 신차 출시를 기념해 파인드라이브 프리미엄 매립형 내비게이션 장착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올 뉴 투싼 오너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파인드라이브 내비게이션 장착 지원 이벤트를 통해 올 뉴 투싼에 가장 적합한 자사 내비게이션 중 BF500과 BF550 패키지를 특별가에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장착 지원 이벤트에 해당되는 파인드라이브 프리미엄 매립형 내비게이션은 BF500과 BF550 패키지 2가지다.

신청은 파인드라이브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oppanavi)에서 원하는 장착 패키지, 장착점을 작성하면 된다.

“올 뉴 투싼 사면 프리미엄 내비게이션 장착해드립니다”

총 100명을 선발해 BF500을 특별가인 60만원에, BF550 패키지를 특별가 75만원에 제공한다. 마감재를 비롯해 샤크안테나, 매립 공임비 일체를 무상으로 지원해 프리미엄 내비게이션 체험을 희망하는 사람들이라면 부담 없이 신청할 수 있다.

장착 지원 이벤트 신청은 지난 7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3일 파인드라이브 공식 카페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장착 지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인드라이브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oppanavi)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