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안성 최고급 아파트 '안성당왕서희스타힐스', 조합원 모집 중

안성 최초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안성 최고 높이, 최초 단지 내 수영장


현재 시공 중이거나 계약 혹은 약정상태인 지역주택조합 사업장만 총 24개, 1만472가구에 달하는 서희건설이 안성당왕서희스타힐스의 조합원을 모집한다.

안성당왕서희스타힐스는 안성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이자 안성 시내권에서 8년 만에 나오는 새 아파트다.

경기 안성시 당왕동 121번지 일대에 지하 1층~지상 30층 16개동, ▶59㎡A 441가구 ▶59㎡B 492가구 ▶74㎡ 316가구 ▶84㎡ 515가구 등 176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의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아파트는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모습에서 탈피해 안성 최고 높이로 조성되고, 또 안성에서는 처음으로 단지 내 수영장이 조성된다.

여기에 단지 내 조경특화로 예술조형물로 꾸민 중앙광장과 산책로, 휴게공간 등을 조성해 쾌적성을 극대화 시켰다.

커뮤니티시설에는 수영장, 실내골프연습장, 요가나 에어로빅을 즐길 수 있는 GX룸, 휘트니스센터 등이 들어서고, 방문객이 잠시 머물 수 있는 게스트룸 등 생활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시설들도 곳곳에 마련된다.

주부들의 마음을 헤아려 전 가구 4bay설계를 반영했으며,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채광과 환기를 극대화하면서 개방감을 높였다.

단지 인근에는 관공서, 이마트, 농협 하나로마트와 솔밭공원, 안성공원 등과 함께 안성시립도서관, 백성초, 비룡초, 안성여중고, 안성중고교, 안법고등학교 등이 위치했다.

또 4개의 고속도로가 동서남북으로 관통하면서 교통환경도 편리하다. 안성선 복선전철과 분당-안성-천안간 고속화도로 및 제2경부고속도로 등도 개통될 예장이다.

분양문의: 1600-977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