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포스코건설, 울산 약사 더샵 4월초 분양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 포스코건설은 4월초 삼성정밀화학 직장주택조합 아파트 울산 약사 더샵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 일정에 들어간다. 이 아파트는 울산광역시 중구 약사동 666-7번 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11개동 449가구 규모의 아파트다. 전용면적 69㎡과 84㎡형 5개 타입으로 일반분양은 189가구다.

울산 약사 더샵의 가장 큰 장점은 교육여건이다. 단지 앞에 울산 명문 초등학교로 꼽히는 무룡초등학교를 포함해 평산초, 약사초, 무룡중, 약사고 등 12개의 학교와 대형 학원가가 근거리에 있다.

학성산 산책로, 우정혁신도시 산책로(예정), 함월 및 무지근린공원 등의 녹지시설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역시 도보 거리에 대형마트와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

우정혁신도시가 인근에 있고 중구청, 울산종합운동장 등 기존 생활 인프라와 향후 들어설 예정인 신세계백화점 등 신도시 인프라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우정혁신도시에는 현재 다수 기관이 이전하고 있으며, 2018년까지 한국석유공사, 한국산업인력공단 등 10여개의 공공기관이 이전을 완료할 예정이다.

사통팔달의 교통여건으로 울산 도심을 가로 지르는 번영로를 비롯해 북부순환도로, 울산IC, 경부고속도로, 부산-울산 고속도로 등 광역 도로망과의 연계가 좋다.

견본주택은 사업지인 울산 중구 약사동 666-7번지 일대에 들어서며 4월초 개관 예정이다.

soo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