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레벨업 新무기’ 골프용품] 美NASA 우주인 신발…신을수록 쾌적
푸마골프 ‘타이탄투어’ 골프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골프화 트렌드를 선도하는 푸마골프가 2015년 강력한 기능과 디자인의 타이탄투어 (Titan Tour·사진) 골프화를 선보인다.

세상에서 가장 시원한 골프화를 표방한 타이탄 투어는 발의 온도에 따라 늘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온도조절소재인 아웃라스트(Outlast®) 소재를 제품 전체에 적용시켰다. 또한 패션감각을 중시하는 골퍼라면 탐낼만한 세련된 외관을 자랑한다.

타이탄투어의 아웃라스트 기술은 미항공우주국(NASA)에서 우주인을 위해 개발된 것으로 쾌적한 온도를 유지하기위해 열을 흡수, 저장, 방출하는 상변환물질(PCM: Phase Change Material)이 그 핵심이다.


푸마골프는 이같은 장점들을 가져와 타이탄투어에 적용시켰고, 라운드시 열을 방출해 쾌적한 상태를 지속시킬 수 있도록 한다. 특히, 땀을 피부로부터 밀어내 수분을 관리하는 위킹(Wicking) 기술이 아니라 수분이 생기기전 미리 그 열을 미리 관리해 수분손실까지 막아 44% 더 시원하게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푸마골프측의 설명이다.

타이탄 투어 골프화의 두번째 특징은 파워프레임 기술이다. 더욱 높아진 안정감과 접지력은 스윙시 더욱 더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타이탄투어는 2년간의 방수개런티를 제공하며, 2가지의 신발끈 시스템과 7가지의 색상을 출시한다. 23만9000원부터. (문의) 070-7012-6504. 

김성진 기자/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