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보령메디앙스, 북유럽 스타일 브랜드 ‘뮤아’ 런칭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보령메디앙스(대표 김영하)는 북유럽 감성을 담은 유아동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뮤아(MUAA)’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뮤아’는 0~5세 유아동을 위한 침구류, 의류, 액세서리 등 북유럽 스타일의 칼라와 패턴을 활용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뮤아는 북유럽의 드넓은 자연에서 볼 수 있는 동물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한 캐릭터의 스토리를 담아 디자인됐다. 스칸디나비아 소녀 캐릭터 율리카와 동물 친구들이 함께 미술놀이를 하며 당근, 감자를 잘라 물감을 찍어 누른 모양의 패턴을 통해 다채로운 색상과 패턴을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뮤아의 대표적인 상품군으로는 침구류, 블랭킷, 슬리핑 백, 캐릭터 베개 등 아기 수면용품과 바디슈트 등의 내의류 및 액세서리가 있다.

보령메디앙스는 뮤아 런칭을 기념해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아이에게’ 매장에 뮤아캐릭터 포토월을 설치해 율리카, 뮤아, 이브, 코트와의 만남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보령메디앙스 김주용 패션사업본부장은 “‘뮤아’는 패션과 스타일뿐 아니라, 율리카와 동물 친구들의 교감과 성장 스토리를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EQ 성장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보령메디앙스 뮤아는 롯데, 현대, 신세계 등 백화점에 입점한 비비하우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 아이맘(i-mom.co.kr) 또는 종합쇼핑몰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