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더 강해진 디앤샵 모바일,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GS샵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 셀렉트 숍 디앤샵(www.dnshop.com)은 모바일 최적화와 패션 상품의 큐레이션을 강화하는 리뉴얼을 실시,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앤샵은 주 고객층인 20대와 30대 초반의 오피스 레이디를 겨냥해 ‘업데이트 유어 스타일(Update your style)’이라는 슬로건을 세우고 홈페이지 디자인과 상품 및 서비스를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고객이 사용하는 디바이스에 따라 최적화된 디스플레이를 보여주는 ‘반응형 웹’을 적용, 모바일 화면에 최적화된 상품 페이지가 보일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의 관심을 갖고 있는 테마나 브랜드를 먼저 보여주는 개인화된 메인 페이지와 장바구니 상품을 분석해 선보이는 프로모션 등으로 큐레이션 서비스를 강화했다. 상품 역시 디앤샵에서만 볼 수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글로벌 브랜드 상품 등을 확대했다.


디앤샵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다음달 3일까지 ‘10 wow deal’ 이벤트를 실시하고 매일 오전 10시에 10개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프라다 사피아노 지갑, 나이키 다운쉬프터 운동화 등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GS샵 이원경 디앤샵 팀장은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고객 중심 쇼핑몰로 다시 태어난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이 디앤샵에서 더욱 새롭고 세련된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