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뛰어난 입지여건 내집마련 기회! 인천 용현동 ‘인천SK스카이뷰’ 아파트

- 30평대 마감! 40, 50평대 마감 직전


뛰어난 입지여건, 합리적인 분양가로 내 집 마련에 있어서 최적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인천 용현동 ‘인천SK스카이뷰’ 아파트가 인기리에 분양 중이다. 현재 30평대는 마감이 되었고 40, 50평대도 마감이 임박했다고 하니 관심 있는 사람들은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SK건설 ‘인천SK스카이뷰’는 인천 남구 용현동 학익지구 2-1 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 최고 지상 40층, 총 26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59~127㎡로 이루어져 있고 총 가구수는 3971가구로 이루어진 대단지 아파트이다.

대단지 아파트이기에 강점 또한 풍부한데 우선, 기본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으며 탄탄한 브랜드 아파트답게 생활환경 서비스 제공도 우수하다. 단지 내 수영장, 사우나, 헬스장, 캠핑장, 실내 골프 연습장, 키즈카페, 독서실, 티하우스 등을 갖추고 있다.

그리고 입주할 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천장고는 일반적인 2.3m보다 10cm 더 높인 2.4m로 적용해(1층은 2.6m) 개방감을 높였으며, 중대형 차량과 주차에 어려움을 겪는 운전자를 배려해 아파트 단지 지하주차장의 주차공간을 법정기준보다 10~20cm 가량 넓힌 광폭주차장도 선보인다.

혁신 평면을 적용한 뛰어난 상품성도 강점이다.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서비스면적도 넓혀 84㎡ 타입에는 1개의 '알파공간'을, 95㎡ 이상(127㎡ 제외)의 가구에는 2개의 알파공간을 제공해 이 알파공간을 입주자 취향에 맞게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층간 소음 또한 줄이기 위해 층간 소음 완충재의 두께를 일반적인 기준인 20mm에서 10mm를 추가한 30mm를 적용했으며 이외에도 무인택배 시스템, 음식물 탈수기, 전동빨래 건조대 제공 등 설계, 시공, 관리 전반에 걸쳐 입주자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노력했다.

단지 놀이터마다 CCTV(감시카메라)를 2개 이상 설치하고 지하주차장과 주동 출입구에 비상벨을 추가로 설치해 사각지대를 최소화했으며 경비실과 연계된 ′웰컴 라운지′를 만들어 늦은 시간 집에 오는 가족 또는 아이들이 학원버스를 안전하게 기다릴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인천 남구의 교통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교통환경이 뛰어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인근에 있는 제1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으로, 제2경인고속도를 이용하면 부천과 안양으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사업지 맞은편에 위치한 버스정류장에서는 강남으로 직통하는 광역버스가 운행 중이며, 단지 바로 앞에는 수인선 용현역이 입주 이전인 2015년 말에 개통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용현남초등학교와 용현여중, 용현중, 인항고, 인하사대부고, 인하대학교에 둘러싸인 용현학익지구는 남구의 전통적인 교육중심지일 뿐만 아니라 단지 남측에 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 신설 부지가 마련돼 교육여건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인천 용현동 대단지 아파트 ‘인천SK스카이뷰’ 모델하우스 방문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분양문의:  032-889-3057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