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미친 전세에 지쳤다면...수원 아이파크시티 즉시입주 가능 마지막 특별혜택

전세가의 오름과 분양가 상한제 폐지와 같은 부동산 3법이 통과함에 따라 분양시장이 활기를 띠면서 덩달아 미분양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서울, 김포, 일산, 용인, 동탄, 분당, 수원 등 미분양 아파트들의 물량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특히 전세가 비율이 80%에 달하는데다 전국 아파트 가격 상승폭 2위를 기록한 수원시 권선구 일대에서 ‘수원 아이파크시티 2차’가 파격적인 조건변경으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최초 계약금 1000만원으로 KB 시세 60~70%까지 담보대출이 가능하면서, 전세입자들은 내집마련의 기회를 잡고 있다.

수원 아이파크시티는 약 7000여세대로 대단지를 이루고 있으며, 1차 3차, 4차를 성황리에 분양마감 하였고, 현재 모두 프리미엄을 형성하고 있다.

수원 아이파크시티 2차는 회사보유분으로 특별분양 중에 있으며, 수원에 유일하게 단일브랜드로 대단지를 이루고 있는 아이파크시티에 입성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수원 아이파크 시티 2차는 2블록(1,135세대), 4블록(889세대)으로 지하2층~ 지상14층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구 34평형부터 49,53,78평형으로 즉시입주가 가능하다.

아이파크 시티 내에 한림시립도서관과 초등학교가 개교했으며, 고등학교도 개교 예정으로 공사 중에 있다.

단지에서 지하철 1호선인 세류역이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1번국도, 남부위회로, 동수원로 등의 진입이 용이한 위치에 있으며, 단지 주변에는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 갤러리아 백화점, NC몰 등 대형 백화점과 마트 등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다.

수원아이파크 시티의 가장 큰 장점은 어마어마한 세대수에 만큼 아파트 조경을 뛰어 넘어 공원 같은 단지를 이루고 있다는 것이다. 단지 내로 흐르는 총 길이 2.6km의 생태 하천인 장다리천, 우시장천이 있으며, 단지 안에만 45개의 공원을 가지고 있다

수원 아이파크 시티는 입주아파트로 사전 예약을 통해 단지투어와 세대 내부 관람이 가능하다고분양관계자는 전했다.

분양문의 및 방문예약 : 031-233-464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