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오는 4월 호주전문유학원 최대 규모의 호주유학박람회 개최
[헤럴드경제] 호주환율이 최근 급락하여 1달러 당 858원까지 낮아져 7년 전과 같은 수준까지 도달한 지금, 많은 이들이 호주유학 및 어학연수를 계획하고 있다. 2013년도 1달러 당 1,117원에 비교하여 같은 호주대학교 한 학기 학비를 동일 금액으로 환산하여 무려 400만원이나 차이가 발생한다. 때문에 미국,영국 등 해외 유학을 예정하던 이들 또한 호주유학으로 발길을 돌리는 추세다.

호주전문유학원에서 개최하는 최대 규모의 호주유학박람회는 오는 4월 2일 (목) , 서울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부띠끄모나코에서 오후 늦은 시간까지 진행될 예정, 평일 퇴근 후 직장인 들도 무리 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2015 서울호주유학박람회는 ‘지금은 호주시대’라는 타이틀로 호주유학, 어학연수, 호주워킹홀리데이, 호주영주권학과 지원에 관련한 정보들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도록 호주 현지 학교 관계자들과 관련 전문가들이 직접 참석하여 사상 유래 없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작년, 변동된 호주이민법에 요리사가 다시 포함되면서, 호주로의 요리이민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호주요리학교 유학의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호주요리학교에 대한 보다 정확하고 실현 가능한 전문 지식을 얻어 갈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박람회 당일 오후 7시에는 호주영주권관련학과에 대한 세미나가 박람회장 내부에서 열려, 호주전문가를 통해 현지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호주명문대학교와 국립기술대학, 어학연수 기관의 현지 담당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1:1 개별 상담을 통해 호주정규유학 및 호주대학교 편입에 대한 생생한 정보와 무료 수속의 기회까지 누릴 수 있다. 19년 전통 호주전문유학원 유앤아이글로벌은 호주현지직영회사로서 호주뿐 아니라 한국에서 수속하는 모든 이들을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회원을 관리하며, 현지 출신 전문 직원들의 꼼꼼한 사후 관리가 특징이다.

4월 2일 (목), 당일 현장에서는 호주워킹홀리데이 무료비자신청 대행 뿐 아니라 온라인 사전예약자 300명에게 아이엘츠 50% 할인 수강권 및 호주바리스타코스 무료 수강권, 호주테마파크 입장권, 호주호스텔 무료숙박권 등 호주유학박람회 사상 최대의 무료혜택 또한 누릴 수 있다.
2015 서울유학박람회 ‘지금은 호주시대’ 의 공식홈페이지 (www.uhakexpo.co.kr)를 통해 무료사전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을 확인 가능하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