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한테크노보, 향마저 젠틀한 ‘노보 리퀴드’ 출시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전자담배 흡연자 30만 시대, 다양한 브랜드의 전자담배 액상이 출시된 요즘 ㈜한테크노보의 신제품 ‘노보 리퀴드(NOVO Liquid)’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전자담배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액상에 대한 선택 기준도 까다로워지고 있는데 ‘노보 리퀴드’가 깐깐한 ‘전담족(전자담배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노보 리퀴드는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의 시험에서 포름알데히드, 아세트알데하이드 등 유해성 논란물질이 모두 미검출되어 그 안전성을 인증 받았다. 


여기에 수백 번의 배합테스트와 숙성기간을 거쳐 개발된 프리미엄 액상인 노보 리퀴드는 식약처의 정식 허가를 받은 원료만을 엄선해 사용, 소비자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특히 노보 리퀴드의 독특한 외형은 ‘전담족’의 시선을 잡아 끌고 있다.

기존 연초담배를 오픈 하는 방식에서 착안, 티어테이프를 적용해 애연가들의 추억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담배와 유사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는 노보 리퀴드 패키지는 연초담배향, 과일향, 디저트향, 맨솔향의 4가지 종류에 따라 색상을 달리해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전자담배 기기인 350, 650 시리즈 역시 유럽 안전 인증 기준인 CE마크와 환경 안전 기준인 ROHS 인증(전기전자제품 유해물질 사용제한 지침)을 받아 전자담배 기기와 액상의 안정성을 동시에 입증했다.


한편 ㈜한테크노보는 tvN ‘SNL코리아’의 고정 크루인 정성호ㆍ안영미를 전속모델로 발탁, 패러디 광고 ‘핀세계’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현재는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cflavor/)에서 온라인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등 당첨자 5명에게 노보의 베스트셀러 제품 NOVO 650 기기와 액상 4종, 목걸이까지 풀 세트 선물을 증정 할 예정이며 1등 외에도 25명에게 푸짐한 상품이 돌아간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