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남양주 타운하우스 힐링수 75가구 분양

최근 전세난이 심해지고, 아파트 분양가 등이 오르면서 도심 인근에 아파트와 같은 안락한 주거 환경에 자연이 주는 여유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는 타운하우스로 눈을 돌리는 실수요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런 부동산 호기를 맞은 건설사들은 기존의 대형/고가 타운하우스와는 달리 상품성은 고품격을 유지하되 분양가를 대폭 낮춘 소형/저가 타운하우스로 짓고 있다.

한국도시개발㈜은 도심형 타운하우스를 경기도 남양주시 늘을 3로(호평동)에서 '힐링수'를 분양하고 있다. 총 75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85㎡ 이하 중소형 주택으로 건설된다.

힐링수 타운하우스는 획일적인 기존 아파트의 수평 3BAY 구성을 하지 않고 최신 트랜드인 수직 4BAY 공간으로 구성해 기존의 타운하우스와 아파트에 비해 채광, 통풍, 환기가 우수하다.

세부적인 층별 구성으로는 1층에는 가족의 생활과 요리를 담당하는 거실&주방과 다용도실이, 2층은 부부만의 공간인 기존 50평형대 아파트 규모인 안방과 가족이 함께 따스한 햇볕을 즐기는 테라스를, 3층은 가변형으로 방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방이 4층은 옥상테라스와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공간으로 구성했다. 또한 정원과 텃밭의 면적이 넓어진 단지로 조성했다. 따라서 세대 간 분쟁거리인 층간소음을 없앨 수 있는 구조로 만들었다.

소형 타운하우스 힐링수는 유럽형 단지 구성을 통해 쾌적성을 최우선으로 입주자의 주거환경을 최대한 고려했다. 또 옥외 텃밭과 바로 연결돼 신선한 채소를 직접 재배 및 수확이 가능하며 가족과 함께 바비큐파티, 이웃과 함께 포틀럭파티를 열 수도 있게 야외 공간을 확보하였다.

'힐링수'는 단지 주변으로 이마트, 호평체육문화센터, 메가박스, 통학이 가능한 초·중·고, 호평ㆍ평내 상업시설 등이 있어 천마산 백봉산 등이 인접해 주변환경이 뛰어나며, 평내호평역에서 약 700m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더욱이 ITX청춘, 경춘고속도로, 46번 국도, 수석~호평 도시고속화도로, 광역버스, M버스(잠실~호평간 20분대) 등을 통한 서울 접근성도 좋다. 서강대학교, 상명대학교, 삼육대학교 3곳의 이전 계획도 있어 남양주시가 교육도시로 거듭날 수 있는 기반도 갖출 전망이다.

힐링수 타운하우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고, 샘플하우스는 평내호평역 인근에 있다”며 “전화 후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예쁜 티셔츠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분양문의: 1599-3501]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