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죠스떡볶이, 새단장한 매장으로 분식의 격을 높인다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죠스떡볶이(대표 나상균, www.jawsfood.co.kr)가 새단장 매장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죠스떡볶이는 2월 현재 광주상무점, 목포역점, 포항두호점, 울산방어점, 부산프리미엄아울렛점, 진주보건대점 등 전국 6곳에 새단장 매장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새단장 매장은 인테리어에서부터 메뉴까지 기존 매장을 업그레이드 한 형태로, 한층 더 세련된 분위기는 물론 보다 다채로워진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끊임 없이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입맛과 취향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도록 새로운 메뉴를 가장 먼저 선보이는 테스트 매장의 역할을 하고 있다. 


죠스떡볶이의 대표메뉴인 ‘매운떡볶이’와 ‘찹쌀순대’의 경우 새단장 매장에서의 고객 사전 테스트 과정을 거쳐 2월부터 전국 죠스떡볶이에서 보다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제공되고 있다.

먼저 ‘매운떡볶이’는 다른 메뉴를 찍어먹을 수 있도록 소스가 좀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기존에 비해 소스의 양을 2배로 늘렸다. 또 늘어난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메추리알, 튀김어묵, 공갈만두 등 세가지 토핑을 추가로 얹었다.

‘찹쌀순대’는 양배추, 부추, 당근 등을 포함한 생야채, 쌀떡, 견과류 등 10여 가지 재료를 추가하고, 천연 돈장을 사용해 씹는 즐거움에 고소한 풍미까지 더한 ‘진짜찰순대’로 변신했다.

이 밖에도 새단장 매장에서는 중독성 있는 감칠맛을 내는 ‘죠스김밥’, 새우 한 마리를 통째로 튀겨낸 20cm ‘황제새우 튀김’, 겉은 바삭 하고 속은 촉촉한 ‘빠삭촉촉만두’, 쫄깃한 면발과 매콤함의 진수를 보여주는 ‘안드로맵다 쫄면’, 얼큰하고 깔끔한 해물 육수의 ‘火난해물라면’과 ‘통영바다라면’ 등 이색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죠스떡볶이는 먹는 재미가 더욱 풍성해진 ‘매운떡볶이’와 ‘진짜찰순대’의 전국 출시를 기념해 ‘즉석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죠스떡볶이 전국 지점에서 ‘NEW 죠스떡볶이 세트’ 구입 시 받은 스크래치카드의 응모 번호를 죠스떡볶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당첨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순금양 10돈, 순금양 1돈, 죠스떡볶이 세트메뉴 기프티콘, 죠스떡볶이 기프티콘 등이 제공된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