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K대학생 자원봉사단, 13일 리더그룹 발대식
[헤럴드경제=김윤희 기자]SK행복나눔재단은 오는 13일 서울 종로구 SK서린빌딩에서 SK대학생 자원봉사단의 리더그룹 발대식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SK 대학생 자원봉사단인 ‘써니’의 11기 리더그룹은 봉사단의 프로그램을 주도적으로 기획, 운영, 홍보하는 60명의 학생들로 이뤄져 있다. 서울과 수원, 경기 등 10개 지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혁신활동을 진행하는 ‘커뮤니티 리더’와 ‘에디터팀’으로 나뉜다.

커뮤니티 리더는 사회문제 개선을 위한 프로그램을 기획ㆍ운영하고, 에디터팀은 콘텐츠 기획 및 온ㆍ오프라인 홍보를 주로 진행한다. 


임성식 SK행복나눔재단 교육문화 본부장은 “SK써니는 지난 10여년에 걸쳐 긍정적 사회변화를 이끌어내는 창의적 인재를 뜻하는 해피노베이터(Happinovator) 양성을 통해 나누면 커지는 행복의 가치를 실천해 왔다”며 “특히 올 한해는 한중 대학생 리더십 프로그램 기반 확대,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한중 해피노베이터 콘테스트 개최 등 한중 교류 확대를 통한 글로벌 실행력을 더욱 강화해 갈 것“ 이라고 밝혔다.

2015년도 SK써니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오는 3월1일부터 14일까지 SK써니 홈페이지(www.besunny.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wor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