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볼빅, 설 선물세트 3종 출시…로고볼·순금볼마커 등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국산 골프공 제조업체 ㈜볼빅이 고객의 다양한 기호를 반영해 로고볼, 순금볼마커, 스트라이프 양말, 자석티 등으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

‘볼빅 설 선물세트 A형’은 2015년 설을 맞이해 볼빅에서 특별히 준비한 새해맞이 기념 로고볼 선물세트로, 볼 종류와 색상, 로고 이미지 등은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볼빅 크리스탈 볼 1더즌 기준으로 4만원이다.

‘볼빅 설 선물세트 B형’은 볼빅 볼 1 하프더즌과 순금볼마커, 자석티로 구성되었으며 크리스탈 볼 기준으로 2만5000원에 판매된다. 99.9%의 순금을 기술적으로 가공하여 에폭시로 표면처리한 고품격 순금볼마크가 포함되어 있다. 


볼빅 공 1더즌(볼 종류 선택)과 볼빅 스트라이프 양말 1족으로 구성된 ‘볼빅 설 선물세트 C형’도 출시됐다.

볼빅 관계자는 “이번 설 선물세트는 2015년 설을 맞이해 볼빅에서 준비한 새해맞이 기념 로고볼 선물세트로 차별화된 구성 덕분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각 선물세트의 볼 종류, 색상, 로고 등은 고객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선물세트에 포함되지 않은 제품의 추가 구성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볼빅 선 선물세트는 볼빅 특판팀(070-4066-3350)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