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풀무원다논, 그리스 레스토랑과 함께 ‘Go GREEK Festival’ 진행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대표 모진, www.danone.co.kr)이 그릭 스타일 요거트 ‘그릭 플레인(GREEK PLAIN)’을 알리기 위해, 유명 그리스 레스토랑 ‘엘그레코스’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논(DANONE)과 함께하는 Go GREEK Festival’이란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엘그레코스의 쉐프가 그릭 플레인을 활용해 개발한 신메뉴 ‘바나나 허니 그릭 요거트 스무디’를 선보이며, 매장 방문 고객 선착순 100명과 신메뉴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다논 그릭 플레인’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2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된다.

다논은 또 ‘엘그레코스에서 풀무원다논 ‘그릭 플레인’을 만나다’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에서 그릭 플레인을 받은 고객이 제품을 촬영해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리고, 해당 URL을 풀무원다논의 공식페이스북(www.facebook.com/danonekorea)에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16일 공식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그릭 플레인은 지방 함량은 낮추고 단백질 함량을 높인 제품으로 플레인 요거트 본연의 맛은 살리고 치즈와 레몬과즙을 가미해 산뜻하고 향긋한 풍미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진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강점이며 고메치즈를 넣어 과일이나 빵 또는 샐러드 등의 다른 요리와 섞어 더욱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풀무원다논 마케팅 담당자는 “그릭 플레인은 다논이 전세계 60여개국에서 판매하는 제품 중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적합한 제품으로 맛은 물론 영양까지 만족시켰다”며 “높은 단백질 함량과 낮은 지방으로 인기몰이 중인 그릭 요거트 시장에서 대표 브랜드로 자리 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