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국내 최다 판매 클렌즈 ‘저스트주스 토털클렌즈’ 재탄생
-칼로리 덜고 맛ㆍ영양 더해 다시 태어나
-출시 기념 1월말까지 10% 할인 진행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국내 최다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클렌즈 주스인 저스트주스 ‘토털클렌즈’가 새롭게 재탄생했다.

친환경 식품기업 올가니카는 토털클렌즈를 구성하고 있는 6종의 주스 가운데 3종의 레시피를 바꾼 새로운 토털클렌즈를 출시하고 10%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토털클렌즈는 지난해 3만 세트 이상 팔리며 국내 베스트셀러 클렌즈로 자리매김한 토털클렌즈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올가니카 전문 셰프들이 수십 차례의 시음을 통해 완성한 새 토털클렌즈는 열매에서 직접 추출한 코코넛워터, 아마씨드, 치아씨드 등 최근 주목받고 있는 슈퍼푸드의 영양을 더한 것이 특징. 더불어 키위, 크랜베리, 사과식초를 더해 맛도 풍성해졌다. 또 전체 칼로리는 60kcal를 낮춰 건강과 다이어트용으로 제격이다. 


한편 지난 2013년 첫 선을 보여 클렌즈의 새 장을 연 토털클렌즈는 국내 최초로 재료에 열을 가하지 않는 HPP(초고압) 공정을 통해 재료 본연의 영양소를 유지시킨 것은 물론, 향이나 색소, 보존료 등 인공첨가물 또한 전혀 넣지 않은 최고 품질의 상품으로 각광받아 왔다.

또 클렌즈 주스로는 국내 최초로 해썹(HACCP) 시설에서 엄격한 위생 기준 아래 생산돼 시중 주스바에서 판매하고 있는 일반 클렌즈와는 위생과 관리 면에서 확연한 차이를 보인다.

새 토털클렌즈의 가격은 3일 기준 19만8000원이며, 리뉴얼 기념으로 이달 31일까지 토털클렌즈 전 제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같은 기간 3-데이 토털클렌즈를 구매할 경우 1만3800원 상당의 조각캐슈넛 400g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올가니카 관계자는 “재탄생한 토털클렌즈는 맛과 영양은 높이면서도 칼로리는 낮춰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올해 가장 사랑받는 클렌즈가 될 것”이라며 “클렌즈 시장 최고의 업체인 올가니카가 업계 최고의 위치를 더욱 단단히 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토털클렌즈 구매는 올가니카 홈페이지(www.organica.kr)와 전화주문(1899-6332)으로 가능하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