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닭고기 전문기업 ㈜하림(대표 이문용)은 ‘하림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닭갈비’ 출시를 기념해 19일부터 주부체험단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주부들이 가족들의 입맛을 돋울 참신한 레시피를 공유하고, 개성 있는 요리 솜씨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마련됐다. 체험단 참가자들은 ‘하림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닭갈비’ 제품을 다양한 방법으로 요리해 보고, 자신이 개발한 닭갈비 레시피를 온라인에서 많은 주부들과 공유하는 활동을 펼치게 된다.
체험단 신청은 하림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harimmarket)에서 누구나 가능하다. 23일까지 하림 공식 블로그와 이웃을 맺고 다양한 닭갈비 요리 아이디어를 덧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하림 공식 블로그에서 발표된다.
선정된 체험단 20명에게는 ‘하림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닭갈비’를 3kg씩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 후기자 3명에게는 하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레시피를 소개할 기회가 주어지며, 담백한 저칼로리 닭고기 ‘하림 슬림 닭가슴살 캔’ 선물세트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하림 강기철 마케팅 실장은 “올해 첫 신제품인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닭갈비를 하림을 사랑하는 주부 고객들에게 먼저 선보이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외식 별미로 맛보던 닭갈비 요리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기고, 많은 주부들이 맛있는 요리 비법을 함께 나눌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하림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닭갈비는 국내산 토종닭의 뼈를 발라내 우리 땅에서 난 식재료로 양념한 가정용 닭갈비 제품이다. 국내산 매실액에 숙성해 부드러운 육질과 감칠맛을 더했으며, 매콤한 닭갈비 양념에 재운 완제품 상태로 출시돼 조리가 더욱 간편하다. 용량은 300g부터 5kg까지 다양하며, 전국 주요 유통채널 및 하림마켓(www.harimmarket.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