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일산 식사동 자이 아파트 할인 분양, 신분당선 연장 검토로 인기

신분당선을 일산 킨텍스까지 연장하는 안이 국토교통부의 검토 단계에 있어 일부 해지 세대를 할인 분양하는 일산 식사동 자이 아파트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신분당선이 개통되면 서울 광화문, 용산, 강남 등을 환승 없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주거생활 정비를 마친 동국대 주변 일대의 일산 식사동 자이 아파트의 가격상승이 기대된다.

GS건설이 공급한 일산 자이 아파트는 지하2층~지상30층 43개동, 총 4,683가구의 대규모 단지이며 단지 내에 100년 이상의 적송 1,500그루와 함께 명품 소나무 2,200여 그루를 심어 울창한 소나무 숲에 온 듯한 느낌을 갖게 하였고 미니 석산인 진경산수와 분수 실개천으로 꾸민 레이크 프라자를 통해 더욱 자연 친화적 환경을 조성하였다.

일산 자이 아파트의 커뮤니티 시설인 자이안센터도 눈 여겨 볼만하다. 자이안센터의 총 면적은 9,787㎡로 고급스런 실내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피트니스센터 시설은 물론 독서실과 사우나 등을 두루 갖추고 있어 편안한 문화생활을 즐기는 데 손색이 없다.

또한 고양국제고, 양일초, 원중초, 양일중, 저현고 등과 인접하여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편의시설로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아울러 고양시청, 킨텍스 등은 물론 동국대학교병원, 국립암센터 등 의료기관이 가까이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신분당선 개통과 별도로 일산IC와 고양IC, 제2 자유로가 가까워 승용차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서울을 오갈 수 있고 경의선 복선전철인 백마역, 풍산역과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이 가깝고 광역급행버스(M버스)가 운영되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한 출퇴근도 아주 편리하다.

일산 식사동 자이 아파트는 선착순으로 동과 호수를 지정하고 있으며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려면 사전예약이 필수이다.

분양사무실 1566-7462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