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연수, 연제욱 주연 웹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 OST 발매
올 겨울 모두의 맘을 설레게 할 '여우비'가 공개됐다.

23일 네이버 TV 캐스트에는 ㈜넥스트무브에서 제작을 진행하고 있는 하연수, 연제욱 주연의 웹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의 본편이 올라왔다.


지난 3주에 걸쳐 공개된 메이킹 필름, 티저 영상 1, 2, 3편에 이어 이날 공개된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박수봉 작가의 인기 단편 웹툰 '사이'를 원작으로 한 올 겨울 모두의 연애 감성을 자극할 로맨스이다. 최근 동시간 대 시청률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전설의 마녀'의 주연 하연수와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자랑하고 있는 연제욱이 주연으로 등장한다.

'사이: 여우비 내리다'의 볼거리는 그간 모두의 기대에 부응하듯 비단 연기자들의 연기에서 그치지 않고, 추운 겨울 관람객들의 마음을 녹일 수 있는 아름답고 따뜻한 영상미, 이와 더불어 어우러지는 사랑 가득한 OST 등 다방면으로 손꼽아 기다리던 관객들의 기대치를 채워줄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22일 발표, 하연수가 직접 불러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사이: 여우비 내리다'의 OST '토닥토닥'은 배우 김수현의 '해를 품은 달' OST, '그대 한 사람'과 배우 박신혜의 'my dear'(Feat. 비스트 용준형), MC the Max 등의 히트곡 제작을 담당한 김창락과 또 다른 작곡가의 콜라보 작품.이다.

㈜넥스트무브 제작의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공식 네이버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