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강원랜드 앞 라마다 정선호텔, 개발호재 많아 연중 FULL수요

세계적인 체인호텔 중 대표적인 라마다호텔은 내실 있는 운영관리와 서비스로 세계적인 체인호텔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강원도 정선지역의 라마다 정선호텔을 중심으로 평택라마다호텔, 제주강정라마다호텔, 속초라마다호텔, 마곡라마다호텔 등 다수의 주요 관광지와 비즈니스지역에서는 라마다호텔을 분양하고 있다.

국내를 방문하는 외국인관광객과 국내인의 주말관광객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특정관광지를 제외하고는 주요관광지라 하더라도 고품질의 숙박서비스가 제공되는 지역도 드물고 숙박시설의 개체수도 부족한 실정이다.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을 유치하는 강원도 정선이 대표적인 곳이다. 평창동계올림픽에는 100여개국, 5만여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 정선은 생태체험특구로 계획돼 있어 향후 지역가치를 높이 평가 받는 곳이다.

더구나 인근지역에는 아시아 최대규모의 하이원워터월드 개발이 한창 진행 중에 있으며, 하이원리조트, 하이원스키장이 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강원랜드도 있다. 강원랜드까지는 3분, 하이원스키장은 5분 이내 거리다. 주요 도로인 38번 국도와도 인접해 주변 지역과의 연계성도 탁월하다.

이 곳에 분양중인 라마다 정선호텔은 하이원리조트 진, 출입로에 위치하고 있어 관광지 수익형호텔 중에서도 희소성 높은 입지를 갖췄다.

호텔이 입지한 강원도 정선 사북읍 일대는 평창동계올림픽 개최지역이라는 프리미엄과 아시아 최대 스케일의 하이원 워터월드, 하이워 스키장 등의 개발호재가 알려지면서 분양률이 늘고 있다. 바닥 금리가 지속되면서 은행대신 안정적인 투자처를 찾는 수요까지 맞물렸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라마다 정선호텔 견본주택에는 주말 방문예약이 몰리는 등 꾸준한 관심 속에 성황리 분양중으로 실제 계약도 속속 체결 중이라고 한다.

최근에는 홍콩의 대체지로 한국이 주 쇼핑관광지로 떠오르면서 중국인들도 상당수 늘고 있는 추세다. 올해 정선군 관광지 방문 관광객수는 천만명을 바라보고 있으며, 외국인 방문객수에서도 2013년 전년(2012년)도 대비 25%의 가파른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어 10만 이상이 예상된다.

부동산 관계자는“동계올림픽 기간 중 해외관광객들이 낮에는 올림픽 경기를 관전하고 저녁에는 셔틀을 이용하여 카지노, 스키장, 워터월드가 있는 강원랜드로 몰려오기 때문에 올림픽 후에도 해외인지도가 높아질 수밖에 없다”고 설명한다.

라마다 정선호텔은 연면적 28만㎡에 지하 5층~지상 15층으로, 전용면적 23~98㎡ 483개 실이다. 호텔 내 옥상정원과 세련된 로비, 바비큐 라운지와 레스토랑(뷔페/BAR), 미팅룸, 휘트니스 센터 등의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수분양자도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눈길을 끈다. 라마다호텔 스위트룸 객실이용권과 제주특급호텔무료이용권, 강원랜드 워터월드와 스키장 리프트 무료이용권, 하이원 골프장 회원가 라운딩권, 정선군 관광여행상품 무료이용권 등이 제공된다.

최초 2년간 위탁자가 수분양자 운영수익 12%를 보장하며, 시행사에서 운영수익 12% 지급관련 연대보증을 선다. 개별등기분양도 가능하다.

한편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갤러리아백화점 인근에 위치했다.

분양문의: 02-549-8195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