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슈에무라, 배우 소이현ㆍ김성령 ‘2015 클렌징 오일 화보’ 공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배우 소이현, 김성령과 함께 한 ‘2015 클렌징 오일’ 화보를 22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아름다운 메이크업의 비밀,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배우 소이현, 김성령의 진솔한 이야기와 여배우에게 무엇보다 중요한 아름다운 메이크업의 비밀을 담아냈다.

슈에무라의 2015 클렌징 오일 화보에서 소이현이 극찬한 ‘녹차 모링가 클렌징 오일’은 미라클 그린 듀오 성분의 강력한 세정력과 항산화 작용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모공 속부터 말끔하게 정화해 생기와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제품이다. 


김성령의 매끈한 피부의 비밀인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은 혁신적인 얼티메이트 리무버 시스템의 탁월한 세정력과 8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활력 증진, 피부톤 및 투명도 개선, 영양과 수분 공급 등 8가지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부장은 “이번 슈에무라 2015 클렌징 오일 화보는 49년 클렌징 오일의 역사와 우수한 제품력을 담고 있는 만큼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이자 시간이 지날수록 아름다운 배우 소이현, 김성령과 함께 진행했다”고 말했다.

한편 49년 역사의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은 1967년 첫 선을 보인 이래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진화를 거듭하며, 피부 타입을 고려한 6가지 라인의 클렌징 오일로 구성돼 있다.

배우 소이현과 김성령의 ‘슈에무라 2015 클렌징 오일’ 화보는 지면과 온라인, 슈에무라 공식 페이스북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