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나, 美 '언포게터블' 행사 참석 뒷모습 공개…'고혹적 자태로 시선몰이'
가수 지나가 헐리우드 유명 배우 존 조와 만났다.

지나는 지난 7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주 아시아인들을 위한 미국 현지 행사 '언포게터블'에 케이팝 아티스트 대표로 참석한 자신의 현지 뒷 모습을 공개했다.


먼저 언포게터블의 식전행사인 블루카펫에 선 모습을 공개한 지나는 블랙 드레스로 고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아찔한 각선미와 시선을 압도하는 완벽한 몸매로 과감한 시선몰이에 나선 것.

또 지나는 헐리우드에서 맹활약 중인 한국계 미국인 배우 존 조와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마치 드레스코드를 맞춘 듯 세련된 블랙수트와 드레스를 입은 두 사람은 환한 미소와 다정한 포즈로 눈길을 끌었다.

존 조는 영화 '스타트렉' 시리즈는 물론 다수의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며 국내에도 두터운 팬 층을 가지고 있는 유명 헐리우드 스타. 이날 케이팝(K-POP) 대표 퍼포머 자격으로 무대에 오른 지나는 같은 날 올해의 인물로 뽑혀 행사에 참석한 존 조와 만나 깊은 축하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한국을 대표하는 섹시 디바 지나와 미국 톱 배우인 존 조의 특별한 만남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한편 지나는 미국 언포게터블의 무대에 오르며 케이팝 대표 아티스트로서 특별한 활약을 펼친데 이어 현재 JTBC의 새 예능프로그램 '에브리바디'에서 유일한 여성MC로 낙점돼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