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복부성형술과 리본리프팅으로 ‘아름다운 당신’을 만들다

중년들을 위한 힐링뷰티쇼 ‘아름다운 당신’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일요일 첫 방송에서는 복부비만으로 자포자기 인생을 살던 박희숙(51)씨의 절박한 사연과 함께 인생의 전화점이 될 만한 변화 과정이 소개되어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프로그램에 출연한 힐링 닥터스 군단이 박 씨를 돕기 위해 시도했던 다양한 노력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닥터스 군단 멤버인 유티플 봄성형외과 이정수 대표원장은 도전자 박 씨에 대해 “얼굴의 비율이 조화롭지 못해 이를 고려한 눈재수술, 윤곽 등의 얼굴성형과 심한 복부비만 및 늘어진 뱃살을 개선하기 위한 수술이 이뤄져야 한다”고 진단했다.

진단 후 이정수 원장은 박 씨에게 가장 적합한 변화를 주기 위해 총 7가지 이상의 대수술을 진행했다. 얼굴성형으로는 사나워 보이는 인상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눈썹위치교정술과 눈 밑 늘어진 피부를 제거하는 하안검성형이 이뤄졌다. 또한 콧등과 코끝, 비주 라인의 조화를 고려한 코성형과 얼굴 탄력을 높이기 위한 얼굴 지방 재배치 및 V라인 사각턱수술도 수술에 포함됐다.

특히 동안얼굴을 만드는 시술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리본리프팅과 늘어진 뱃살을 제거하기 위해 진행된 복부성형술은 박 씨에게 건강하고 아름다운 변화를 선사했다. 변화 후 확 달라진 모습으로 스튜디오에 등장한 박 씨의 모습은 시청자는 물론 MC 최화정과 선우용녀, 장미화 등 힐링 멘토들도 놀라게 했다.

무엇보다 박 씨가 어둡고 부정적이던 이미지에서 벗어나 환한 미소와 자신감을 찾았다는 점은 감동적으로 다가왔다.

유티플 봄성형외과 이정수 원장은 “새로운 삶에 도전한 박씨에게 희망을 주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해 수술을 진행했다”며 “최근 성형수술의 부정적인 부분들이 많이 이야기되는 가운데 아름다운 당신을 통해 출연자와 시청자에게 성형이 주는 긍정적인 면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중년들의 아름다운 변화를 통해 새로운 삶을 살도록 돕는 힐링뷰티쇼 ‘아름다운 당신’의 다음 도전자는 누가 될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7일 저녁 9시 30분 두 번째 방송이 진행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