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출시된 이번 마이스토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유니크한 디자인의 티피카 선글라스와 크리스마스 한정 이어캡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이스토리는 프레임 상단부분에 핸드폰 액세서리인 이어캡을 탈착 가능하게 한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이라는 선글라스의 기본기능에 패션소품으로서의 기능을 더했다. 또한 모든 이어캡이 호환 가능해 자신만의 선글라스를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할 수 있어 쉽게 개성을 표현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마이스토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레드, 그린, 레드와 그린이 믹스된 스틸 템플 3종류로 출시되었으며, 트리 장식을 연상케 하는 귀여운 이어캡 3종 세트가 추가로 증정된다.
크리스마스, 연말 모임 등 특별한 날에는 이어캡을 활용하여 나만의 스토리를 완성하고 평상시에는 이어캡을 제거해 데일리 선글라스로 활용 할 수 있는 ‘마이스토리’. 나만의 유니크한 DIY 선글라스, 독특한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원한다면 티피카의 마이스토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주목해보자.
한편, 티피카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25일까지 한정판매하며, 굿룩킹 공식 홈페이지 (www.goodlooking.co.kr) 및 롯데 뉴셀렉샵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