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티피카 마이스토리 크리스마스 한정 선글라스로 ‘미리 크리스마스~’
[헤럴드경제] 스트릿 패션 아이웨어 티피카(TYPICA)가 마이스토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출시된 이번 마이스토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유니크한 디자인의 티피카 선글라스와 크리스마스 한정 이어캡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이스토리는 프레임 상단부분에 핸드폰 액세서리인 이어캡을 탈착 가능하게 한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이라는 선글라스의 기본기능에 패션소품으로서의 기능을 더했다. 또한 모든 이어캡이 호환 가능해 자신만의 선글라스를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할 수 있어 쉽게 개성을 표현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마이스토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레드, 그린, 레드와 그린이 믹스된 스틸 템플 3종류로 출시되었으며, 트리 장식을 연상케 하는 귀여운 이어캡 3종 세트가 추가로 증정된다.

크리스마스, 연말 모임 등 특별한 날에는 이어캡을 활용하여 나만의 스토리를 완성하고 평상시에는 이어캡을 제거해 데일리 선글라스로 활용 할 수 있는 ‘마이스토리’. 나만의 유니크한 DIY 선글라스, 독특한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원한다면 티피카의 마이스토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주목해보자.

한편, 티피카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25일까지 한정판매하며, 굿룩킹 공식 홈페이지 (www.goodlooking.co.kr) 및 롯데 뉴셀렉샵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