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CJ제일제당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백설 크림 파스타 소스’ 판촉을 위해 공격적인 프로모션에 나섰다. 국내에 파티문화가 정착하며 집에서 간편하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 평월 대비 매출이 1.5배 이상 뛰기 때문이다.
가장 중심이 되는 프로모션은 바로 ‘화이트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다. 화이트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레시피 선정하고 올해 크리스마스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6 화이트, CJ외식상품권, 뮤지컬 티켓, 영화 예매권, 스키장 리프트권 등을 증정한다. 오는 18일까지 CJ ONE 홈페이지(www.cjone.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벤트 당첨여부와 상관없이 이벤트 참여자들은 CJ온마트(www.cjonmart.net)에서 ‘백설 크림 파스타 소스’를 구매하면 ‘백설 파스타 면’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19일에는 CJ ONE VIP회원 18명을 선정해 CJ제일제당 본사 백설요리원에서 쿠킹클래스를 개최한다. ‘백설 크림 파스타 소스와 함께하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파티’라는 이름으로 개최되는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제품을 활용해 만들 수 있는 연말 파티 음식의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14일까지 CJ ONE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와 더불어 대형마트에서는 ‘백설 크림 파스타 소스’를 구입하는 이들이 제품을 활용해 식탁 위의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만들 수 있도록 ‘간장 연어 크림 파스타’와 ‘해산물 크림 리조또’의 레시피 카드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해당 제품 마케팅 담당 이주은 부장은 “지난 7월에 첫 선을 보인 ‘백설 크림 파스타 소스’는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맛과 품질 경쟁력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백설 크림 파스타 소스’가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행복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